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박진영 마지막 밤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마지막 밤\1130\2408\6\0\jIfT8Sxxfg8\https://blog.kakaocdn.net/dn/4I0fe/btrbN6apx8I/ifUUAA2K7krZk0Jz9WJGT0/img.jpg\

마지막 밤 정보

 

작사 박진영 작곡 박진영 편곡 방시혁

 

 

Youtube Official

 

마지막 밤 가사

 

이 밤이 지나면
그대 잠에서 깨면
내가 곁에 없어도
놀라지 말아요
못된 남자라고
날 미워하면 되요
그리고 나를 잊으면 되요
난 당신의 잠든 얼굴을
보고 있죠
내 품에 안겨
행복한 미솔 짓고 있는
그대 모습
난 오늘도 다시 한번
후회를 해요
거칠어진 그대 얼굴이
날 더욱 더 힘들게 해요
난 하지만
아무리 노력을 해봐도
해 줄수 있는게 너무 작고
형편없는 걸 알기에
이 밤이 지나면
그대 잠에서 깨면
내가 곁에 없어도
놀라지 말아요
못된 남자라고
날 미워하면 되요
그리고 나를 잊으면 되요
난 그대가
내게로 온다고 했을 때
오지 못하게 더욱 차갑게
돌려보내야 했어요
날 사랑해
날 위해 모든걸 버린 채
모든 걸 잃고 내게 온 그댈
이렇게 둘 순 없어요
난 늦었지만 지금이라도 그대를
다시 돌려 보내야 할 걸 알기에
이렇게 그댈 떠나요
이 밤이 지나면
그대 잠에서 깨면
내가 곁에 없어도
놀라지 말아요
못된 남자라고
날 미워하면 되요
그리고 나를 잊으면 되요
그래요 알아요
물론 후회하겠죠
하지만 더 이상
미룰 순 없어요
그대도 또 나도
참 많이 울겠지만
좋은 사람 만나길 바래요
이 밤이 지나면
그대 잠에서 깨면
내가 곁에 없어도
놀라지 말아요
못된 남자라고
날 미워하면 되요
그리고 나를 잊으면 되요
이 밤이 지나면
그대 잠에서 깨면
내가 곁에 없어도
놀라지 말아요
못된 남자라고
날 미워하면 되요
그리고 나를 잊으면 되요

놀이
박진영
2001.06.07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