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박진영 Kiss Me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Kiss Me\1130\2408\25\0\OrV_WQ8BA28\https://blog.kakaocdn.net/dn/th6Iy/btrbIIVHJ5Q/ezMtnPWG2GlIdkKCTKf7W1/img.jpg\

Kiss Me 정보

 

작사 박진영 작곡 박진영 편곡 박진영, 방시혁

 

 

Youtube Official

 

Kiss Me 가사

 

1. 나의 머리엔 온통 그대의 생각뿐
나의 마음엔 온통 그대의 모습뿐
꿈 속에서도 그댄 날 떠나질 않네
오! 내가 사랑에 빠지나봐
그대 미소에 내맘 노래를 부르고
그대 손길에 내몸 오 춤을 추고
그대 눈빛에 나의 영혼이 물들고 사랑이란
노을로 물들고
Kiss me oh ! baby 바로 여기
baby Touch me Oh! baby 나를 안아줘
Show me Oh! baby 너의 맘을
baby Love me Oh! bab y 언제까지나
2. 어딜보아도 내겐 그대만 보이고
뒤돌아서도 그대 음성이 들리고
눈을 감아도 그대 향기에 눈뜨고
오 내가 사랑 에 빠졌나봐
나의 하늘엔 그대별이 빛나고
나의 바다엔 그대 파도가 치고
나의 가슴엔 그대 바람이 불어오고
사랑이란 바람이 불어오고
Kiss me oh ! baby 바로 여기
baby Touch me Oh! baby 나를 안아줘
Show me Oh! baby 너의 맘을
baby Love me Oh! bab y 언제까지나

3. 그대만 보면 뛰는 가슴은 멈출 줄 모르고
그댈 바라보는 뜨거운 시선 식을 줄 모르고
그댈 향한 내 사랑은 점점 더욱 커져만 가고
오 날 제발 피하지 말아줘
Kiss me oh ! baby 바로 여기
baby Touch me Oh! baby 나를 안아줘
Show me Oh! baby 너의 맘을
baby Love me Oh! bab y 언제까지나

놀이
박진영
2001.06.07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