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박진영 나는 배우다 Movie Star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나는 배우다 Movie Star\1130\2134466\0\1\XIOUnUDrCo8\https://blog.kakaocdn.net/dn/cp83ba/btrbJJUn48T/WGe9TbUGsUUb6GeOkNnis1/img.jpg\

나는 배우다 Movie Star 정보

 

작사 박진영 작곡 박진영 편곡 박진영, 홍지상

 

 

Youtube Official

 

나는 배우다 Movie Star 가사

 

비닐 바지는 이제는 잊어버려
엘리베이터 안에 음음음도
오늘부터 난 다시 태어난거야
이제 액터 박 명품연기로
여의도에서 나 충무로로 떠나
마이크를 놓고 시나리오를 잡아
TV 화면을 떠나 스크린에 나와
이젠 HO HO
나는 배우야
I’m a movie star
장동건과 어깨를 나란히 함께 하는
나는 배우야
I’m a movie star
이제 나와 원빈은 동료배우인 거야
배우야 난 잭 니콜슨
배우야 난 디카프리오
배우야 난 알 파치노
그런 Movie star 바로 액터 박
섹시댄스는 더 이상 추지 않아
엠 카운트다운 연락 하지마
비와 수지의 뒤를 이어서 나도
신인 연기상 꼭 타고 말 거야
공기 반 소리 반 이제 하지 않아
이제부터 나는 공기 반 감정 반
화면을 꽉 채우는 미친 존재감
이젠 HO HO
나는 배우야
I’m a movie star
장동건과 어깨를 나란히 함께 하는
나는 배우야
I’m a movie star
이제 나와 원빈은 동료배우인 거야
배우야 난 잭 니콜슨
배우야 난 디카프리오
배우야 난 알 파치노
그런 Movie star 바로 액터 박
충무로에 잘 생긴 남자
배우들이 너무 많아
색다른 개성을 보여줄
New face가 나와
새로운 바람을 불어 넣어야 해
나 같은 배우 있어야 해
이제 미의 기준 바꿔야 해
배우가 왜 잘 생겨야 해
글로벌 시대 글로벌 face
어느 민족인지 잘 모르는 case
동양 서양 중남미 어딜 가도
왜 누굴 닮았니
2012년 스크린에 불 새로운 바람
너의 가슴을 채울
신인상 후보 J.Y. Park
밀어주세요 팍 팍
나는 배우야
I’m a movie star
장동건과 어깨를 나란히 함께 하는
나는 배우야
I’m a movie star
이제 나와 원빈은 동료배우인 거야
배우야 난 잭 니콜슨
배우야 난 디카프리오
배우야 난 알 파치노
그런 Movie star 바로 액터 박
나는 배우다 Movie Star
박진영
2012.07.01

앨범설명

배우로 데뷔한 박진영, 신곡 "나는 배우다 Movie Star" 공개
영화 배우 데뷔 박진영, "나는 배우다 Movie Star" 음원 공개

-박진영의 배우 데뷔를 코믹하게 승화시킨 펑크 뮤직
-유쾌한 가사와 신나는 리듬이 돋보이는 곡

아시아 최고의 작곡가 겸 프로듀서 박진영이 자신의 배우 데뷔를 코믹하게 승화 시킨 신곡 "나는 배우다 Movie star"를 공개했다. 지난4월 새 앨범 [Spring - 새로운 사람에게 전하는 다섯 곡의 노래]로 컴백한 박진영은, 내달 개봉하는 영화 '500만불의 사나이'를 통해 배우로서 팬들을 만난다. 이번에 공개한 음원 "나는 배우다 Movie star"는 배우로서 변모한 박진영의 기쁨과 기대감, 각오가 듬뿍 담겨있다. 특히 경쾌한 멜로디와 펑키한 리듬의 곡으로 무엇보다도 박진영 특유의 유머와 재치가 넘치는 가사가 돋보인다. 가사 중 '나는 배우야 I'm a movie star. 장동건과 어깨를 나란히 함께 하는' 부분에서는 배우로서의 정식 데뷔한 기쁨과 자신감을, '비와 수지의 뒤를 이어서 나도 신인 연기상 꼭 타고 말 거야'에서는 배우로서의 성공에 대한 의욕과 열정을 엿볼 수 있다. 코믹한 요소를 첨부하는 것도 잊지 않았다.

'공기 반 소리 반 이제 하지 않아 이제부터 나는 공기 반 감정 반, 화면을 꽉 채우는 미친 존재감'이라고 노래하며 올해 최고의 유행어 '공기반 소리반'을 부각시켰다. 박진영은 오는 30일 11시에 방영되는 '새터데이 나잇 라이브 코리아 시즌2(TVN)'에서 '나는 배우다 Movie star'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오프닝 무대를 장식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