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김수현 약속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약속\8433\2240582\0\1\7pXH6U26tzw\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64784A600FCCFF15\

약속 정보

 

작사 이성만 작곡 이범희 편곡

 

 

Youtube Official

 

약속 가사

 

별이 유난히도 밝은 오늘
이 시간이 가면
그대 떠난다는 말이 나를
슬프게 하네 이 밤 다 가도록
아 행복했던 시절 많은
우리들의 약속 자꾸 귓가를
스쳐 나를 슬프게 하네
그대 잘못 아니에요 왠지
울고 싶어져요
나는 너무나도 파란 꿈을
꾸고 있었어요
아 행복했던 시절 많은
우리들의 약속 자꾸 귓가를
스쳐 나를 슬프게 하네
그대 잘못 아니에요 왠지
울고 싶어져요
나는 너무나도 파란 꿈을
꾸고 있었어요
나는 너무나도 파란 꿈을
꾸고 있었어요
별에서 온 그대 OST Special
김수현
2014.03.13

앨범설명

별에서 온 그대 OST Special '김수현' [약속]

천송이에 대한 도민준의 진심을 담아, 드라마에서 불렀던 "약속" 이 음원으로 출시된다. 임병수의 약속을 배우 '김수현' 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김수현' 의 "약속" 은 극 중 이별을 앞둔 도민준의 마음을 고스란히 옮겨놓은 것 같은 가사로, 시청자들의 마음을 움직인 곡이다. 어쿠스틱한 기타선율과 배우 김수현의 목소리만으로 만들어진 이 곡은 애절하고도 절실한 사랑을 마치 연인에게 속삭이는 듯한 느낌을 준다. 화제의 중심에서 화려하게 빛났던 별에서 온 그대 OST는 드라마가 종영된 이후에도 음원차트 순위를 굳건하게 지키며 팬들의 계속된 사랑을 받고 있다. '김수현' 이 "약속" 은 이런 팬들에게 보내는 별에서 온 그대 OST Special로, 도민준이 극 중 이 곡을 부른 장면이 방송된 직후부터 쇄도했던 팬들의 음원 출시 요청에 대한 작은 보답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