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스윗소로우 (SWEET SORROW) 나의 구두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나의 구두\175203\2651529\0\1\lmuVSvhHeB4\https://blog.kakaocdn.net/dn/bACiw0/btrbIcXOCei/VW2pp5b2okaBIJy0IiCv91/img.jpg\

나의 구두 정보

 

작사 김영우 (스윗소로우) 작곡 김영우 (스윗소로우) 편곡 김영우 (스윗소로우)

 

 

Youtube Official

 

나의 구두 가사

 

고단한 거리를 나선다
하루의 끝을 달랜다
분주했던 발걸음
꿈을 꾸던 한 걸음
항상 너와 함께였지
뭘 위해 걸어왔던 걸까
어느 새 낡은 너의 끝
너와 함께 달렸던
너와 함께 울었던
그 시간도 아득해
어리석게도 아름다웠었던
참 아름답게도 어리석었던
그 소중한 맘을 기억하고 있어
고마워 너의 마음 다 알아
쉽게 헤어질 순 없었지
꼭 지친 내 삶 같아서
그래도 참 애썼다
그래도 참 고맙다
말해주는 것 같아서
어디로 갈지 몰라 헤멘 날도
너무 아파 잠 못들던 밤도
여전히 나는 기억하고 있어
미안해 너의 아픔 다 알아
고단한 겨울이야 정말
너도 내 맘 아는지
그래도 또 한 걸음
괜찮아 또 한걸음
서툰 봄을 기다린다
그래도 또 한 걸음
괜찮아 또 한 걸음
또 하루를 걸어간다
너와 함께 걸어간다
2015 Winter Project '동행'
스윗소로우 (SWEET SORROW)
2015.11.25

앨범설명

'스윗소로우' [2015 Winter Project '동행'] 힘들고 지친 마음에 위로와 격려를 전하는 힐링송, "나의 구두"

보컬그룹 '스윗소로우가' [2015 윈터 프로젝트(Winter Project) '동행'] 이란 타이틀로 새로운 디지털 싱글 "나의 구두" 를 공개했다. [2015 윈터 프로젝트(Winter Project) '동행'] 은 2015년의 마지막 달을 앞두고, 다양한 일들로 힘든 시기를 보내고 있는 이들에게 다가오는 2016년은 조금 더 희망찬 한 해가 되길 바라는 마음을 전하고자 기획됐다.

"나의 구두" 는 항상 나와 함께 걷고 있는 나의 구두에 대한 고마움과 혼자가 아니라 누군가 혹은 무언가와 함께 하고 있음에 위로 받는 마음을 노래하고 있다. 잔잔한 멜로디에 '스윗소로우' 의 전매특허인 감미로운 하모니가 덧입혀져 듣는 이의 귀를 사로잡는다. 또한, 진정성 담긴 가사가 "잘하고 있다. 혼자가 아니다" 고 이야기해주며, 지치고 힘든 마음을 토닥여주는 느낌이다. 특히, "나의 구두" 뮤직비디오는 네덜란드의 작가 '리케 반 더 보스트(Lieke van der vorst)' 가 그린 감각적인 일러스트로 구성되어 마치 한 편의 동화를 보는 듯한 기분이 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