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노브레인 이제 나는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이제 나는\100829\2633\2\0\thpmy9gaU1o\https://blog.kakaocdn.net/dn/bILuPg/btrbIIPK1Pw/3BP6IFRZYTV95PCdca8Bs1/img.jpg\

이제 나는 정보

 

작사 달리 (황현성) 작곡 달리 (황현성) 편곡

 

 

Youtube Official

 

이제 나는 가사

 

이제 나는 살아갈테요
폐허에 피어난
민들레처럼
무엇이 나를 꺾으리오
이제 나는 살아갈테요
바닷가 외로운
기러기처럼
그 누가 나를 겨누리오
이젠 차라리 눈을 감고
돌아설테요
아무도 건널 수 없는
먼곳으로
자유와 내 자아와
빛바랜 희망이여
나 원하는 모든것
그것뿐이라오
이젠 주저치 않을테요
이미 쏘아져버린
화살처럼
무엇이 나를 막으리오
이제 나는 살아갈테요
바닷가 외로운
기러기처럼
그 누가 나를 겨누리오
이젠 차라리
귀를 막고 가둬둘테요
누구도 넘을 수 없는
벽속으로
굴레와 내 가면과
빛바랜 희망이여
나 원하는 모든것
그것뿐이라오

이젠 차라리
눈을 감고 돌아설테요
아무도 건널 수 없는
먼곳으로
자유와 내 자아와
빛바랜 희망이여
나 원하는 모든것
그것뿐이라오
나 원하는 모든것
그것뿐이라오
Viva No Brain
노브레인
2001.07.11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