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노브레인 만약 내가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만약 내가\100829\44590\2\0\Z9NpM-pn9cU\https://blog.kakaocdn.net/dn/c4aqFL/btrbVm6mF7x/sxgWPk6fVc0ZWdjChZFDlK/img.jpg\

만약 내가 정보

 

작사 작곡 편곡

 

 

Youtube Official

 

만약 내가 가사

 

만약 내가 꿈 꿀수 없었다면
지금 나의 모습은 없었겠지
내 모습을 잃은체 방황하며 슬퍼하겠지

만약 내가 쓰러지지 않았다면
지금 나의 모습은 없었겠지
내 자신만 믿고서 착각하며 살고 있겠지

어제 보았던 나를 다 지워버리고
내일의 또 다른 나를 꿈꾸어본다
운명의 흐름들을 나 거부하면서
긴 시간의 파도속을 헤쳐 나간다

만약 내가 나 홀로 있었다면
지금 나의 모습은 없었겠지
외톨이가 된체로 외로움에 떨고있겠지

만약 내가 울고만 있었다면
지금 나의 모습은 없었겠지
절망속에 갇힌체 괴로워만 하고 있겠지

어제 보았던 나를 다 지워버리고
내일의 또 다른 나를 꿈꾸어본다
운명의 흐름들을 다 거부하면서
긴 시간의 파도속을 헤쳐 나간다

흘렸던 눈문들은 희망이 되어
험한 세상속에서 나의 길을 비추네
Stand Up Again!
노브레인
2004.12.02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