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노브레인 춤추는 부시맨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춤추는 부시맨\100829\591964\3\0\M3uSbHGM2EE\https://blog.kakaocdn.net/dn/KtGLQ/btrb1xrJPAy/1GarFDKufpf4GZm6Uiqcx0/img.jpg\

춤추는 부시맨 정보

 

작사 달리 (황현성) 작곡 달리 (황현성) 편곡

 

 

Youtube Official

 

춤추는 부시맨 가사

 

배 아픈 지구와
욕심 찬 우리 눈빛
지구를 통째로 가져도
배가 고플테지만
들판과 밤 하늘
친구들이 있는데
무얼 더 가져야 웃을 수 있을까
살아간다는 것으로
우리 삶은 축제이기에 충분해
춤추는 난 부시맨
밤하늘과 함께 춤 춰
나나나 나나나 나나나나나
춤추는 난 부시맨
불꽃과 함께 춤 춰
나나나 나나나 나나나나나

독을 품은 그대여
자네가 패배할걸세
우리의 몸뚱인 무기가 아닐세
마음껏 울고 있는 힘껏 버티고
하지만 웃으며 그렇게 살고파
살아간다는 것으로
우리 삶은 축제이기에 충분해
춤추는 난 부시맨
밤하늘과 함께 춤 춰
나나나 나나나 나나나나나
춤추는 난 부시맨
불꽃과 함께 춤 춰
나나나 나나나 나나나나나

음음음 콧노래 부르면서
날 쉬게 해주는 그 길을 걸을래
말 없는 이에게 더 귀를 기울이고
강한 것에 굴하지 않는
그런 삶이 되기를
고통스러운 욕심은
타오르는 불꽃에 태워버리고
춤추는 난 부시맨
밤하늘과 함께 춤 춰
나나나 나나나 나나나나나
춤추는 난 부시맨
불꽃과 함께 춤 춰
나나나 나나나 나나나나나
춤추는 난 부시맨
불꽃과 함께 춤 춰
나나나 나나나 나나나나나

Absolutely Summer
노브레인
2009.06.23

앨범설명

대한민국 록밴드의 자존심 [노브레인]!
인디음악을 대중음악의 중심으로!


노브레인은 대한민국 1세대 인디밴드로써 인디음악을 대중음악의 중심으로 이끄는데 중추적인 역할을 해왔다. 2007년에는 “인디음악에 대한 대중일반의 이해를 확장시키는데 공헌한 바가 크다”는 평과 함께 음악성과 대중성을 인정 받아 제4회 한국대중음악상 [올해의가수상]을 수상하는 한편 2008년 제5회 한국대중음악상에서는 [네티즌이 뽑은 올해의 음악인]으로 선정되기도 하였다. 이제는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록밴드의 선두주자로써 침체된 음악시장의 기를 불어넣어주며 점점 그들의 영역을 넓혀가고 있다. 한국 인디음악의 과거와 현재에는 항상 그들이 있었다. 앞으로도 그들은 인디음악과 대중음악의 경계선을 허물고 대한민국 록음악의 위상을 높이기 위해 종횡무진 달려 나갈 것이다. 1996년 결성되어 14년차 활동에 들어간 그들은 10여 년이 훌쩍 넘는 세월 동안 희노애락(喜怒哀樂)을 함께 해오며 끊임없는 도전과 열정으로 많은 이들의 이목을 집중 시키고 있다. 또한 영화 [라디오스타]를 통해 대중들에게 좀 더 친근하게 다가갈 수 있는 계기가 되었고 이제는 인디음악을 이끌어가는 록밴드로서 대한민국 록음악의 발전을 위해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다. 수많은 공연과 함께 흘린 땀과 멈추지 않는 함성. 노브레인의 공연이 3,000회를 향해 대기록을 세우며 달리고 있다. 지금껏 그들이 지치지 않고 달릴 수 있었던 이유는 팬들의 열정과 함성이 항상 그들과 함께했기 때문이다. 앞으로도 노브레인은 젊음과 열정을 불태우며 멈추지 않고 계속 달려 나갈 것이다.
이번 앨범은 여름을 향한 노브레인의 또 다른 열정이라 할 수 있다. 뜨거운 여름 해변에서의 시원함을 표현하고자 이번 5.5집 에선 풍부한 사운드를 감상할 수 있도록 여러 음악적 시도를 통해 그들만의 여름을 표출 하였다. 5.5집은 여름 스페셜 앨범으로서 그간 노브레인이 추구해온 음악스타일을 탈피하여 또 다른 모습을 보여주고자 많은 변화를 주었다. 도전과 열정의 상징이었던 노브레인 특유의 거칠고 강렬한 사운드에서 탈피. 그들만의 여름느낌을 다양하게 표현 하고자 감성적인 면을 부각시켰다. [ABSOLUTELY SUMMER]를 통해 노브레인의 또 다른 모습을 만날 수 있을 것이다. 다시 4인조 구성의 밴드로 새롭게 시작하는 노브레인. 이번앨범을 시작으로 1년 6개월 동안 노브레인의 베이스 세션으로 활동하던 정우용군을 정식 맴버로 영입하였다. 정우용군은 실용음악과에서 베이스를 전공, 홍대에서 8여 년간 여러 인디밴드에서 활동하며 실력을 인정받은 베이시스트이다. 주요활동 밴드로는 버닝햅번, 카운터리셋, 가요톱텐, 슈가도넛, 검엑스 등이 있으며 노브레인과는 수년간 친구로서 음악동료로서 지금까지 함께 해 왔다. 이번 5.5집을 통해 정식으로 노브레인의 베이스 맴버로서 함께한다. 노브레인은 다시 4인조 록밴드로 구성되어 새롭게 태어났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