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넬 (NELL) 유령의 노래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유령의 노래\101094\31739\0\0\gf6qAvtyGcs\https://blog.kakaocdn.net/dn/rPUik/btrbR4yiGtm/0rbJYkA9dK2qYDa1BeIkj1/img.jpg\

유령의 노래 정보

 

작사 김종완 of NELL 작곡 김종완 of NELL 편곡 김종완 of NELL

 

 

Youtube Official

 

유령의 노래 가사

 

난 느껴질 수도 없고,

보여질 수도 없는

그런 모습으로

외로움 속에,,

괴로움 속에 널 부르고 있어.

내가 여기 있는데,

왜 나를 못 보는 건데..

내가 너를 부를 때..

넌 나를 느낄 수 있어.

내 얘길 들을 수 있고,

날 볼 수도 있어.

너의 안에...

너의 앞에 지나는 나를 봐.

내가 너를 느낄 때,

내가 너를 지킬 때,

내가 너를 부를 때..

니가 차가워 질 때,

누군가 느껴질 때..

조금만 더 생각해.

난 너의 안에..

너의 앞에 지나고 있어.

너의 안에..

너의 앞에 지금 서 있어.

Let It Rain
넬 (NELL)
2003.06

앨범설명

국내 모던 록 밴드들에서 쉽게 찾을 수 없는 고유한 색과 감수성으로 매니아층을 형성해온 Nell의 세 번째 앨범. 서태지 컴퍼니의 레이블 '괴수인디진'의 첫 번째 앨범이기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