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넬 (NELL) 고양이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고양이\101094\31739\1\0\4qnFJIbgma4\https://blog.kakaocdn.net/dn/vIOK5/btrbYuifrDF/0dD8dldUc3sNxaRiKArAY0/img.jpg\

고양이 정보

 

작사 김종완 of NELL 작곡 김종완 of NELL 편곡 김종완 of NELL

 

 

Youtube Official

 

고양이 가사

 

아무 말도 없는 내가
너는 너무 싫다고
아무 표정 없는 내게
한번 웃어 보라고
그렇게 넌 그렇게
넌 나를 더 가둬두려
그럼 내가 어떡해야 되는 건데
울지 못해 웃는 건 이제 싫은데
한번쯤은 편히 울어 볼 수 있게
내가 비가 될 수 있음 좋을텐데
갇혀있는 내 영혼이
너무 보고 싶다고
말이 없는 내 눈물이
너는 너무 싫다고
그렇게 넌 그렇게
넌 나를 더 가둬두려
그럼 내가 어떡해야 되는 건데
울지 못해 웃는 건 이제 싫은데
한번쯤은 편히 울어 볼 수 있게
내가 비가 될 수 있음 좋을텐데
모두 날 위한 거라고
넌 계속 얘기하지만
아름다운 거짓이라고
난 항상 생각해왔어
그럼 내가 어떡해야 되는 건데
울지 못해 웃는 건 이제 싫은데
한번쯤은 편히 울어 볼 수 있게
내가 비가 될 수 있음 좋을 텐데
Let It Rain
넬 (NELL)
2003.06

앨범설명

국내 모던 록 밴드들에서 쉽게 찾을 수 없는 고유한 색과 감수성으로 매니아층을 형성해온 Nell의 세 번째 앨범. 서태지 컴퍼니의 레이블 '괴수인디진'의 첫 번째 앨범이기도.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