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넬 (NELL) 迷我 (미아)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迷我 (미아)\101094\43569\0\0\xCEIDOV424M\https://blog.kakaocdn.net/dn/b8P4jd/btrb1yc7y49/DapEBXNyF0ci5sbg1XTKZ0/img.jpg\

迷我 (미아) 정보

 

작사 작곡 편곡

 

 

Youtube Official

 

迷我 (미아) 가사

 

나의 혀는 널 얘기하고
두 눈은 너를 보고
나의 두 귀는 널 듣고 있어
나의 웃음에 네가 있고
눈물에 네가 있어
내 심장은 너를 위해 뛰고 있어
이미 이렇듯 내 모든 게
너에게 길들여져
있는데 떠나가면
내가 어떻게 해야 되나요
그거라도 말 해주고 떠나요
사랑을 말했던
나의 순간에 네가 있고
영원에 네가 있어
내 시간은 너를 위해 뛰고 있어
이미 이렇듯 내 모든 게
너에게 길들여져
있는데 떠나가면
내가 어떻게 해야 되나요
그거라도 말 해주고 떠나요
사랑을 말했던
내 웃음에 내 기쁨에
내 눈물에 내 슬픔에
내 웃음에 내 기쁨에
내 눈물에 내 슬픔에
항상 네가 있었는데
내 웃음에 내 기쁨에
내 눈물에 내 슬픔에
싫어도 거기 있었는데
내 웃음에 내 기쁨에
내 눈물에 내 슬픔에
이렇게 떠나 버리면
내 웃음에 내 기쁨에
이런 난 어떡하나요
내 눈물에 내 슬픔에
그럼 난 어떡하나요
내 웃음에 내 기쁨에
내 눈물에 내 슬픔에
Walk Through Me
넬 (NELL)
2004.11.16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