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넬 (NELL) 3인칭의 필요성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3인칭의 필요성\101094\2654112\0\1\Nx_IUlhj66E\https://blog.kakaocdn.net/dn/cDggC2/btrb5mX1uOJ/GNyrANAJdVFJc4NUVQ2x9K/img.jpg\

3인칭의 필요성 정보

 

작사 작곡 편곡

 

 

Youtube Official

 

3인칭의 필요성 가사

 

그리 오랜 시간이
필요하지도 않았지
가장 친한 친구를 잃었다는 걸
깨닫기까지
그 어떤 누구도 너의 그 자리를
대신할 수 없다는
그 사실을 깨닫게 되기까지
내가 미웠던 건 우리가 아니었고
너를 아프게 했던 나였다는 걸
조금만 더 일찍 알았었더라면
그랬더라면
내가 널 얼마나 사랑했었고
그리워하게 될지를
아주 조금만 더 일찍 알았다면
그랬었더라면
참 좋았을걸
참 좋았을걸
그리 오랜 시간이
필요하지도 않았지
평생을 후회 속에 살아갈 걸
깨닫기까지
어떻게든 안고 살아갈
너의 기억이
나의 마지막 사랑임을
깨닫게 되기까지
내가 미웠던 건 우리가 아니었고
너를 아프게 했던 나였다는 걸
조금만 더 일찍 알았었더라면
그랬더라면
내가 널 얼마나 사랑했었고
그리워하게 될지를
아주 조금만 더 일찍 알았다면
그랬었더라면
참 좋았을걸
조금만 더 일찍 알았더라면
완벽하지 못했던
나를 완전하게 했던
단 한 사람 너였다는 걸
조금만 더 일찍 알았었더라면
그랬더라면
우리가 얼마나 사랑했었고
행복했었는지를 딱 한 번만 더
떠올렸더라면 그랬었더라면
참 좋았을걸
한 번만 더 생각해봤더라면
이제서야 우리가 보일 것 같아
혼자 남겨지고 난 뒤에야
우리의 모습이 보일 것 같아
이제서야 비로소
모든 게 선명해져
3인칭의 필요성
넬 (NELL)
2015.12.02

앨범설명

넬 (NELL) [3인칭의 필요성]

관계의 실체, 혹은 본인의 감정을 알기 위해선 때론 3자의 시선으로 바라봐야 할 때도 있는 것 같다. 함께 하고 있을 땐 보이지 않던 것들이 혼자가 되어 그 관계의 밖으로 나왔을 때야 비로서 선명히 보이고, 원망의 방향 역시 잘못 되어있었음을 느끼게 되는 어떤 순간에 관한 곡. 나 와 너, 그리고 우리가 아닌 3인칭으로서의 느낌은 어떻게 보면 후회일수도, 슬픔일수도, 외로움 그 한 순간의 연속일수도.

이번 3인칭의 필요성 은 2016년 발매 예정인 넬의 정규앨범에 수록될 두 번째 싱글 수록곡으로, 전작 [Star Shell]이 거친 락 사운드 였다면 3인칭의 필요성은 그와는 또 다른, 서정적이고 쓸쓸한 넬 특유의 사운드를 들려준다. 기계적인 컴퓨터 시퀀스를 완벽히 배제 한 채 피아노, 기타, 드럼, 베이스 그리고 오케스트레이션만으로 이루어진 자연스러움이 극대화된 사운드. 다양하고 폭넓은 사운드 스케이프를 지닌 넬의 다음 정규앨범이 더욱 기대되게 하는 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