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조권 Heaven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Heaven\434621\2656934\0\1\VeriRYMaovQ\https://blog.kakaocdn.net/dn/cT51Iu/btrcgP0KLm4/AmZLALPMnFi7dhLKHuBTgK/img.jpg\

Heaven 정보

 

작사 강은경 작곡 원상우 편곡 돈 스파이크, 최민식

 

 

Youtube Official

 

Heaven 가사

 

왜 이제 왔나요 더 야윈 그대
나만큼 힘들었나요
두 번 살게 하네요 그댄 내 삶을
난 모든 걸 버리려 했죠
왜 나를 떠나요 아플 거면서
사랑이 여기에 있는데
다신 그러지 마요 내가 죽어요
그댄 나의 숨이니까요
나 그댈 잃는다는 건
내 삶이 다한 건
살아도 지옥인 거죠
그댄 나의 전부 그댄 나의 운명
헤어질 수 없어요
영원보다 먼 곳에
우리 사랑 가져가요
눈물 없는 세상 나의 사랑
하나로만 그댈 살게 할게요
그대와 나 영원히 행복할 그 곳
Heaven
울어도 되나요 그대 앞에서
고마워 눈물이 나요
기다렸던 날들이 너무 아파서
그대 다시 미워지네요
사랑을 버린다는 건
모든 걸 잃는 건
상처만 남기잖아요
그댄 나의 전부 그댄 나의 운명
헤어질 수 없어요
영원보다 먼 곳에
우리 사랑 가져가요
눈물 없는 세상 나의 사랑
하나로만 그댈 살게 할게요
그대와 나 영원히 행복할 그 곳
그댄 나의 전부 그댄 나의 운명
헤어질 수 없어요
영원보다 먼 곳에
우리 사랑 가져가요
눈물 없는 세상 나의 사랑
하나로만 그댈 살게 할게요
그대와 나 영원히 행복할 그 곳
Heaven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Part.9
조권
2015.12.16

앨범설명

'조권'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Part.9]

"Heaven"은 겨울에 맞는 따뜻한 발라드 편곡과 '조권'만의 섬세한 미성이 어우러져 사랑하는 사람에 대한 마음을 더욱 감성적으로 느낄 수 있는 곡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