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로이킴 (김상우) 야인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야인\699632\2658223\0\1\QkCtq-QwtQs\https://blog.kakaocdn.net/dn/DLb3s/btrb82fL0ra/X7BqQUV1Hz6uJazLIEIQnK/img.jpg\

야인 정보

 

작사 박정희 작곡 박정희 편곡 블랙아이드 필승, 로이킴

 

 

Youtube Official

 

야인 가사

 

바람처럼 스쳐가는
정열과 낭만아
아직도 내겐
거친 꿈이 있어
이 세상 속에 남았지
기다리지 않는 세월
등 뒤로 하면서
달려온 이 곳
외로운 도시를
나는 끌어안았지
사랑도 명예도
중요하진 않아
미래와 소망을 위한
세상이 내겐 필요해
나는 야인이 될 거야
어두운 세상 헤쳐가며
아무도 나를
위로하진 않아
꺼지지 않는
등불이 되려하네
나는 야인이 되겠어
거친 비바람 몰아쳐도
두렵지 않은
나의 뜨거운 가슴
그저 난 남자일 뿐이야
진정한 이 시대의 야인
기다리지 않는 세월
등 뒤로 하면서
달려온 이 곳
외로운 도시를
나는 끌어안았지
사랑도 명예도
중요하진 않아
미래와 소망을
위한 세상이
내겐 필요해
나는 야인이 될 거야
어두운 세상 헤쳐가며
아무도 나를
위로하진 않아
꺼지지 않는
등불이 되려하네
나는 야인이 되겠어
거친 비바람 몰아쳐도
두렵지 않은
나의 뜨거운 가슴
그저 난 남자일 뿐이야
나는 야인이 되겠어
거친 비바람 몰아쳐도
두렵지 않은
나의 뜨거운 가슴
그저 난 남자일 뿐이야
진정한 이 시대의 야인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Part.10
로이킴 (김상우)
2015.12.23

앨범설명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Part.10 ]

'로이킴' 의 "야인" 은 쓸쓸한 느낌의 전반부와 달리 후반부에는 강렬한 밴드 사운드와 함께 반전있는 극적인 구성으로 재해석했다. '로이킴' 의 부드러우면서도 카리스마 있는 보이스가 돋보이는 곡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