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옥주현 진이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진이\1714\2660406\0\1\Kwq1ObGxHUo\https://blog.kakaocdn.net/dn/cvyCTC/btrcokr7tZQ/9Fr6jct6YWLAxoswpnQvk0/img.jpg\

진이 정보

 

작사 최수정 작곡 최수정 편곡

 

 

Youtube Official

 

진이 가사

 

진이 너 없는 동안에
난 한 번도 널 잊은 적 없고
진이 넌 모를 거야
너 외엔 다른 사람 없다는 걸
한 번만 더 늦기 전에
나를 사랑한다고 해 줘
넌 나의 전부야
그건 너의 오해야
날 믿어 주길 바래
이 시간이 지나가기 전에
내게 용기를 내어서 돌아와 줘
나의 맘이 변하기 전에
I Wanna Be A Mr Lee
진이 너의 사진 속에
행복해 보이는 우리가 있고
진이 함께한 날보다
이별이 더 중요하지는 않아
한 번만 더 늦기 전에
나를 사랑한다고 해 줘
넌 나의 전부야
그건 너의 오해야
날 믿어 주길 바래
이 시간이 지나가기 전에
내게 용기를 내어서 돌아와 줘
나의 맘이 변하기 전에
I Wanna Be A Mr Lee
밤이면 너의 창에 불이 꺼지겠지
너의 꽃길로 날 만나러 와 줘
이제 더 이상 망설일 필요는 없어
처음 그 느낌처럼
이 시간이 지나가기 전에
내게 용기를 내어서 돌아와 줘
나의 맘이 변하기 전에
I Wanna Be A Mr
I Wanna Be A Mr
I Wanna Be A Mr Lee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Part.12
옥주현
2016.01.06

앨범설명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Part.12]

신나는 댄스곡 "진이" 를 전혀 다른 장르의 R&B로 편곡하여 소울풀하고 그루브한 '옥주현' 의 보컬에 현과 브라스까지 얹어 화려한 곡으로 재탄생했다.

"이미 슬픈 사랑" 은 소울디바 '이영현' 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돈스파이크의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을 담은 발라드 곡으로 편곡, 가슴 아픈 이별을 더욱 짙은 감성으로 표현한 곡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