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이영현 이미 슬픈 사랑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이미 슬픈 사랑\10210\2660406\1\0\BZGzQRaJpoM\https://blog.kakaocdn.net/dn/bwDpkG/btrb7yfaG0w/gtxO5KHtXehuwqRkNTMMc0/img.jpg\

이미 슬픈 사랑 정보

 

작사 이재혁 작곡 이재혁 편곡

 

 

Youtube Official

 

이미 슬픈 사랑 가사

 

널 볼 수 있어 행복했었지
그대가 날 위해 있어준 시간만큼
너의 부모님께 전해 들었지
나 아닌 사람과 결혼하게 된 걸
너 그렇게 힘든데 내게 말 못하고
울고 있던 게 생각나
떠나는 그대여 울지 말아요
슬퍼 말아요
내가 단념할게요
마음 편히 가시도록
내 사랑 그대가 날 떠나
행복할 수 있다면
내가 떠나갈게요
나의 그대 삶에 축복을
너무 걱정 마 철없던 내가
너 없이 무엇도 할 수는 없지만
넌 널 위해 살아 줘
나는 어떻게든
살아갈 수 있을 거야
떠나는 그대여 울지 말아요
슬퍼 말아요
내가 단념할게요
마음 편히 가시도록
내 사랑 그대가 날 떠나
행복할 수 있다면
내가 떠나갈게요
나의 그대 삶에 축복을
떠나는 그대여 울지 말아요
슬퍼 말아요
내가 단념할게요
마음 편히 가시도록
내 사랑 그대가 날 떠나
행복할 수 있다면
내가 떠나갈게요
나의 그대 삶에 축복을
그대 삶에 축복을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Part.12
이영현
2016.01.06

앨범설명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Part.12]

신나는 댄스곡 "진이" 를 전혀 다른 장르의 R&B로 편곡하여 소울풀하고 그루브한 '옥주현' 의 보컬에 현과 브라스까지 얹어 화려한 곡으로 재탄생했다.

"이미 슬픈 사랑" 은 소울디바 '이영현' 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와 돈스파이크의 아름다운 피아노 선율을 담은 발라드 곡으로 편곡, 가슴 아픈 이별을 더욱 짙은 감성으로 표현한 곡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