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레이나 (Raina) (오혜린), 리지 (오렌지 캬라멜) (박수영) 상상 속의 너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상상 속의 너\672337, 539120\2661661\1\0\D1cdi0KC3KE\https://blog.kakaocdn.net/dn/bg7OBW/btrcgPsTulf/BJKlsequRg3ETsDYlAmEb1/img.jpg\

상상 속의 너 정보

 

작사 김창환 작곡 김창환 편곡

 

 

Youtube Official

 

상상 속의 너 가사

 

어떡해야 그대에게 말을 건넬까
나의 맘은 두근거렸지만
내게 슬쩍 눈길을 주며 웃는 그대를
나는 사랑할 수 밖에 없어
나는 가끔 상상해봐
내가 사랑할 누군가도
지금 나 같은 생각으로
내 모습을 그려 볼런지
이런저런 걱정 땜에
나를 외롭게 만들었지만
나는 기다렸어
진짜로 바로 오늘을
오늘 나는 우연히 널 보고 말았어
나의 상상속에 그리던 널
나의 눈이 너와 마주치던 그 순간
나는 굳어버렸지
할 말도 잃어버린 채
어떡해야 그대에게 말을 건넬까
나의 맘은 두근거렸지만
내게 슬쩍 눈길을 주며 웃는 그대를
이젠 사랑할 수 밖에 없어
오랫동안 나는 기다렸어
친구들은 애인이 있는데
혼자라는 외로움에 가끔
나는 내 자신을 미워했었지만
그래 한번 참아보는 거야
어디까지 그댈 기다릴지
나의 인내심은 그대를 만났어
바로 이 순간
오늘 나는 우연히 널 보고 말았어
나의 상상속에 그리던 널
나의 눈이 너와 마주치던 그 순간
나는 굳어버렸지
할 말도 잃어버린 채
어떡해야 그대에게 말을 건넬까
나의 맘은 두근거렸지만
내게 슬쩍 눈길을 주며 웃는 그대를
이젠 사랑할 수 밖에 없어
어떡해야 그대에게 말을 건넬까
나 심장이 터질 것만 같아
내게 슬쩍 눈길 이상을 주는
그대를 사랑할 수 밖에 없어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Part.13
레이나 (Raina) (오혜린), 리지 (오렌지 캬라멜) (박수영)
2016.01.13

앨범설명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Part.13]

퓨전이라는 노이즈의 음악색과 같이 딥하우스라는 장르에 재즈를 가미했고 인트로에 오르골 소리를 포인트로 넣는 등 새로운 시도를 통해 '레드벨벳' 만의 "너에게 원한건" 으로 재탄생했다.

"상상속의 너" 는 '오렌지캬라멜' 만의 독특한 콘셉트로 파트마다 장르를 다르게 해 듣는 재미와 보는 재미를 극대화 시킨 곡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