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케이윌 (김형수) 사랑만들기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사랑만들기\175139\2664162\0\1\OqO3tUU94qs\https://blog.kakaocdn.net/dn/bCsqNe/btrcgOHyRKw/JI8QxvrwE0O6gmsra4oz8k/img.jpg\

사랑만들기 정보

 

작사 이희승 작곡 조규만 편곡

 

 

Youtube Official

 

사랑만들기 가사

 

사랑을 망설인 이유 알아
지나간 사랑 탓인 걸
내 깊은 마음을 솔직히 말해도
넌 내 맘 믿지 않잖아
떠나간 사랑을 알아
지켜봐 그애와 난 다를 거야
믿어 봐 후회 않을 거야
원한다면 나 완전히
남자다운 사람처럼
너와 나의 짜릿한 그 밤엔
영화 속의 남자처럼
나 하날 니가 가진 걸로
행복할 거야
널 슬프게 했던 다른 사람들과
나는 다를 거야
떨리는 맘으로 고백을 해 봐도
넌 그냥 흘려듣잖아
준비된 사랑인 거야
다시 봐 니 앞에 선 나의 모습
믿어 봐 후회 않을 거야
원한다면 나 완전히
남자다운 사람처럼
너와 나의 짜릿한 그 밤엔
영화 속의 남자처럼
나 하날 니가 가진 걸로
행복할 거야
널 슬프게 했던 다른 사람들과
원한다면 나 완전히
남자다운 사람처럼
너와 나의 짜릿한 그 밤엔
영화 속의 남자처럼
나 하날 니가 가진 걸로
행복할 거야
널 슬프게 널 아프게 널 힘들게
했던 사람관 다를 거야
우울한 땐 니 친구로
실수할 땐 오빠처럼
특별한 날 섹시한 애인이
때론 어린 아이처럼
이별로 끝난 사랑조차
다행인 거야
날 만나기 위한 행운이었다고
꼭 웃게 할 거야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Part.15
케이윌 (김형수)
2016.01.27

앨범설명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Part.15]

"사랑 만들기"는 여자의 사랑스러운 고백을 담은 이야기를 '케이윌'의 감성 보컬과 웅장한 오케스트라 연주로 당당한 남자의 고백송으로 재탄생한 곡이다.
 
원곡의 부드러운 멜로디만 살려 전혀 다른 느낌의 발라드로 편곡하여 가사와 맞는 여름의 리듬감 있는 노래에서 '나윤권'의 깊은 음색이 돋보이는 섹시하고 러블리한 노래로 재탄생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