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규현 (KYUHYUN) (조규현) 한 사람을 사랑했네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한 사람을 사랑했네\205880\2671824\0\1\1decmEaQEsc\https://blog.kakaocdn.net/dn/E121Q/btrb7x8n1Tx/pvvWF9AdfZP2Mk0EQSCHf1/img.jpg\

한 사람을 사랑했네 정보

 

작사 이영준 작곡 박세준 편곡

 

 

Youtube Official

 

한 사람을 사랑했네 가사

 

그런 슬픈 얼굴 하지 마
괜찮아질 거야 나는
떠나갈 땐 그냥 떠나가
뒤돌아보지 마 제발
너를 추억해 그리워하는 건
그냥 내겐 일상이야
아무렇지 않아
허나 너를 그리며 눈감지 않아
고여 있는 눈물이 흘러내릴까봐
한 사람을 사랑했네 그리워했네
그런 그녀가 떠나가네
웃음 짓고 싶어
깊은 나의 절망을
그녀가 볼 수 없게
슬픈 땐 다른 생각하며 살게
아파올 땐 아픔을 삼키면서 살게
나는 오히려 네가 너무 걱정 돼
그 사람에 곁에서 나를 그릴까봐
한 사람을 사랑했네 그리워했네
그런 그녀가 떠나가네
웃음 짓고 싶어
깊은 나의 절망을
그녀가 볼 수 없게
걱정 하지 마 난 괜찮아질 거야
이런 날 지워버려
기억 속에 네 삶에
한 사람이 떠나가네 바라만 보네
그곳에 내가 남겨졌네
움직일 수 없어
울먹이는 어깨를
너에게 들킬까봐
나 끝내 가질 수 없을 너니까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Part.21
규현 (KYUHYUN) (조규현)
2016.03.09

앨범설명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Part.21]

"한 사람을 사랑했네" 는 자신을 떠난 그녀의 행복을 그리는 한 남자의 마음을 어쿠스틱한 분위기와 '규현' 만의 부드러운 보컬로 더 슬프고 애잔하게 표현한 곡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