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이해리 (다비치) 나는 문제 없어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나는 문제 없어\259769\2673267\0\1\6aobBkwWxQA\https://blog.kakaocdn.net/dn/cDHOmU/btrcgPl9x0q/8kw05DjwEkrFkuWFNMS4k1/img.jpg\

나는 문제 없어 정보

 

작사 황규영 작곡 김성호 편곡 이효석

 

 

Youtube Official

 

나는 문제 없어 가사

 

이 세상 위에 내가 있고
나를 사랑해주는
나의 사람들과
나의 길을 가고 싶어
많이 힘들고 외로웠지
그건 연습일 뿐야
넘어지진 않을 거야
나는 문제없어
짧은 하루에 몇 번씩
같은 자리를 맴돌다
때론 어려운 시련에
나의 갈 곳을 잃어가고
내가 꿈꾸던 사랑도
언제나 같은 자리야
시계추처럼 흔들린
나의 어릴 적 소망들도
그렇게 돌아보지 마
여기서 끝낼 수는 없잖아
나에겐 가고 싶은 길이 있어
너무 힘들고 외로워도
그건 연습일 뿐야
넘어지진 않을 거야
나는 문제없어
짧은 하루에 몇 번씩
같은 자리를 맴돌다
때론 어려운 시련에
나의 갈 곳을 잃어가고
내가 꿈꾸던 사랑도
언제나 같은 자리야
시계추처럼 흔들린
나의 어릴 적 소망들도
그렇게 돌아보지 마
여기서 끝낼 수는 없잖아
나에겐 가고 싶은 길이 있어
너무 힘들고 외로워도
그건 연습일 뿐야
넘어지진 않을 거야
나는 문제없어
나를 사랑해주는
나의 사람들과
나의 길을 가고 싶어
연습일 뿐야
넘어지진 않을 거야
나는 문제없어
넘어지진 않을 거야
나는 문제없어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Part.22
이해리 (다비치)
2016.03.16

앨범설명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Part.22]

"나는 문제 없어" 는 신나는 리듬의 원곡과 달리 1절에서는 담백한 피아노 연주로, 2절에서는 모던록으로 분위기를 전환해 색다른 느낌으로 재탄생. '이해리' 의 파워풀한 보컬과 함께 가사에 맞는 강인한 여성의 모습을 그렸다.


"용서 못해" 는 전반부는 절제된 발라드로, 후반부는 탱고로 편곡해 격정적으로 타오르는 감정을 표현했으며, 긴장감을 더욱 증가시키는 '손승연' 의 폭발적인 가창력이 돋보이는 곡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