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장미여관 나는 나 (Live Ver.)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나는 나 (Live Ver.)\578231\2674644\1\0\G1N_hXAKAHg\https://blog.kakaocdn.net/dn/1noh1/btrb7zSGd0H/ENENSSnmhV3kGwl1ni5rX0/img.jpg\

나는 나 (Live Ver.) 정보

 

작사 주주 클럽 작곡 주주 클럽 편곡 장미여관

 

 

Youtube Official

 

나는 나 (Live Ver.) 가사

 

왜 내가 아는 저 많은 사람은
사랑의 과걸 잊는 걸까
좋았었던 일도 많았을 텐데
감추려 하는 이유는 뭘까
이유가 이유가
난 항상 내 과걸 밝혀 왔는데
그게 싫어 떠난 사람도 있어
그런 사람들도 내 기억 속엔
좋은 느낌으로 남아있어 언제나
아하하하
난 누구에게도
말할 수 있어
내 경험에 대해
내가 사랑을 했던
모든 사람들을 사랑해
사랑해
오 언제까지나
뜨뜨뜨뜨뜨뜨뜨뜨
뜨뜨뜨뜨뜨뜨뜨
왜 내가 아는 저 많은 사람은
사랑의 과걸 잊는 걸까
좋았었던 일도 많았을 텐데
감추려 하는 이유는 뭘까
이유는 뭘까 이유는 뭘까
아하하하
난 누구에게도 말할 수 있어
내 경험에 대해
내가 사랑을 했던
모든 사람들을 사랑해
오 언제까지나
아하하하
난 누구에게도 말할 수 있어
내 경험에 대해
내가 사랑을 했던
모든 사람들을 사랑해
사랑해 사랑해 널 사랑해
난 누구에게도 말할 수 있어
내 경험에 대해
내가 사랑을 했던
모든 사람들을 사랑해
오 언제까지나
뜨뜨뜨뜨뜨뜨뜨뜨
뜨뜨뜨뜨뜨뜨뜨
뜨뜨뜨뜨뜨뜨뜨뜨
뜨뜨뜨뜨뜨뜨뜨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Part.23
장미여관
2016.03.23

앨범설명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Part.23]

"넌 언제나" 청춘드라마의 OST같은 원곡과는 다른 흑인음악 느낌의 힙합 R&B로 재탄생. '사이먼도미닉' [Won & Only]의 후속 느낌으로 원곡에 없는 새로운 훅과 함께 연인과 주고받는 느낌의 랩을 추가하였다.

"나는 나"는 모던 록 장르의 원곡을 '장미여관'만의 친근한 컨츄리스타일로 편곡, 봄에 맞는 따뜻함을 느낄 수 있는 곡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