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다비치 여자이니까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여자이니까\236815\2692841\0\1\1Xn3EOB69Qc\https://blog.kakaocdn.net/dn/Rlrez/btrclIfJquA/sfZ2bJiPi9rQplndACKuY1/img.jpg\

여자이니까 정보

 

작사 최준영 작곡 임기훈 편곡 philtre

 

 

Youtube Official

 

여자이니까 가사

 

도대체 알 수가 없어
남자들의 마음
원할 땐 언제고
다주니 이젠 떠난대
이런 적 처음이라고
너는 특별하다는
그 말을 믿었어
내겐 행복이었어
말을 하지 그랬어
내가 싫어 졌다고
눈치가 없는 난
늘 보채기만 했어
너를 욕하면서도
많이 그리울 거야
사랑이 전부인
나는 여자이니까
모든 걸 쉽게 다 주면
금방 싫증내는 게
남자라 들었어
틀린 말 같진 않아
다시는 속지 않으리
마음 먹어보지만
또다시 사랑에
무너지는 게 여자야
말을 하지 그랬어
내가 싫어 졌다고
눈치가 없는 난
늘 보채기만 했어
너를 욕하면서도
많이 그리울 거야
사랑이 전부인
나는 여자이니까
사랑을 위해서라면
뭐든 다 할 수 있는
여자의 착한 본능을
이용하지는 말아줘
한 여자로 태어나
사랑받고 사는 게 사랑해
이렇게 힘들고
어려울 줄 몰랐어
너를 욕하면서도
많이 그리울거야
사랑이 전부인
나는 여자이니까
너를 욕하면서도
많이 그리울거야
사랑이 전부인
나는 여자이니까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Part.36
다비치
2016.06.22

앨범설명

[투유 프로젝트 - 슈가맨 Part.36]

"여자이니까"는 이별 후의 슬픔과 떠나간 연인을 미워하면서도 그리워할 수 밖에 없는 여자의 감정들을 드라마틱하게 표현한 팝발라드 곡이다. (Keyboard, Synth: philtre/ Guitar: 임승현/ Bass: 김도용/ String: 융스트링/ String arrangement: philtre, 정호규)
 
"Good Time"는 팝 장르의 원곡에 일렉 기타 연주를 추가해 Funk함을 강조, 또한 원곡에 없는 랩파트에 '예지'의 자작랩이 더해져 도발적이지만 사랑스러운 마음의 곡 내용을 그대로 느낄 수 있는 곡이다. (Chorus : Ra.D / Keyboard & Midi Programmed : Ra.D / Guitar :유웅렬)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