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솔지 (허솔지) 별이 진다네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별이 진다네\247582\10377434\0\1\mihTgzaTYEI\https://blog.kakaocdn.net/dn/mg83q/btrclHOE5pR/M6kDV6mfhqvMKzKJ5VHUOk/img.jpg\

별이 진다네 정보

 

작사 조병석 작곡 조병석 편곡 Jerry.L

 

 

Youtube Official

 

별이 진다네 가사

 

어제는 별이 졌다네
나의 가슴이 무너졌네
별은 그저 별 일 뿐이야
모두들 내게 말하지만
오늘도 별이 진다네
아름다운 나의 별 하나
별이 지면 하늘도 슬퍼
이렇게 비만 내리는 거야
나의 가슴 속에 젖어오는
그대 그리움만이
이 밤도 저 비 되어
나를 또 울리고
아름다웠던 우리 옛일을 생각해보면
나의 애타는 사랑 돌아올 것 같은데
나의 꿈은 사라져가고
슬픔만이 깊어가는데
나의 별은 사라지고
어둠만이 짙어가는데
어둠만이 짙어가는데
투유프로젝트 - 슈가맨3 EPISODE.6
솔지 (허솔지)
2020.01.18

앨범설명

[투유프로젝트 - 슈가맨3 EPISODE.6]

1. 솔지- 별이 진다네

 
1989년 여행스케치의 원곡이 귀뚜라미가 울던 여름 밤의 낭만을 표현했다면,
2020년 '별이 진다네'는 도시 속 겨울의 감성을 포크적인 느낌에 담았다. 
 
솔지의 담담한 듯 애절한 보컬이 피아노와 기타에 어우러져
올 겨울 얼어붙은 마음들을 따뜻하게 녹여주길 기대해 본다.
 
2. 권진아, 서동현(BIG Naughty) – Y (Prod. AVIN)
 
이 곡은 2000년대를 대표했던 곡 ‘Y’ 를 트렌디 한 RnB 장르로 편곡 되었다.
중독성 강한 베이스라인과 트렌디한 신스 멜로디가 추가되어 새롭게 재해석 되었다.
또한 서동현의 랩이 들어가면서 원곡과는 다른 느낌으로 새로운 음악을 들여주고 있다.
 
 
Credits
 
Executive JTBC / JTBC콘텐트허브
Publisher Agent Major7 E&M
 
 
1. 솔지 – 별이 진다네
 
Lyrics by 조병석 
Composed by 조병석 
Arranged by Jerry.L
 
Piano 허림 
Nylon Guitar 손성목 
Recorded by 이재근 @MAJORIG STUDIO
Mixed and Mastered by SWEETCH @MAJORIG STUDIO
 
2. 권진아, 서동현(BIG Naughty) – Y (Prod. AVIN)
 
Lyrics by 미노(프리스타일)
Composed by 지노(프리스타일)
 
Rap Making 서동현(BIG Naughty)
Arrange AVIN
 
Synth AVIN
Guitar 한재준
Drum AVIN
EP 권진아
Midi programming AVIN
 
Recording Arranged by AVIN
Digital edited by AVIN
Mixed by SQUAR
Mastered by SQUAR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