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어반자카파 떠나는 사람, 남겨진 사람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떠나는 사람, 남겨진 사람\420527\733151\3\1\nSjUvOlfPwo\https://blog.kakaocdn.net/dn/WcK3I/btrclJmcSgu/knDxqHoAK5w6Gk7hqHPPak/img.jpg\

떠나는 사람, 남겨진 사람 정보

 

작사 이지호 작곡 이지호 편곡 이지호, 박용인 (어반자카파)

 

 

Youtube Official

 

떠나는 사람, 남겨진 사람 가사

 

정말 아름답게 사랑했던 우리 이야기
그와 그녀의 흔한 이별 이야기
정말 뜨겁게도 사랑했던 우리 이야기
그와 그녀의 흔한 이별 이야기가 되어

어쩔 수 없는 거라고
핑계를 대는 나는 떠나는 사람
어쩔 수 없는 거냐고
몇 번을 되묻는 나는 남겨진 사람
이젠 잊을 때도 됐어 그만 했어
추억과 떠나는 사람
이별이 날 할퀴어 한숨을 또 삼켜
어차피 남겨진 사람
정말 아름답게 사랑했던 우리 이야기
그와 그녀의 흔한 이별 이야기
정말 뜨겁게도 사랑했던 우리 이야기
그와 그녀의 흔한 이별 이야기가 되어

너를 비워낸 나 같은 건 미워해
어차피 떠나는 사람
심장은 고장나 사랑은 다 장난 같아

정말 아름답게 사랑했던 우리 이야기
그와 그녀의 흔한 이별 이야기
정말 뜨겁게도 사랑했던 우리 이야기
그와 그녀의 흔한 이별 이야기가 되어
정말 아름답게 사랑했던 우리 이야기
그와 그녀의 흔한 이별 이야기
정말 뜨겁게도 사랑했던 우리 이야기
그와 그녀의 흔한 이별 이야기가 되어

그와 그녀의 흔한 이별 이야기
그와 그녀의 흔한 이별 이야기가 되어

Sweety You
어반자카파
2009.12.10

앨범설명

어쿠스틱 알앤비 소울 밴드 ‘어반자카파’의 스페셜 미니 앨범 [Sweety You] 1곡 선공개!

따스한 음악이 그리워지는 이 겨울, ‘어반 자카파 (Urban Zakapa)’ 가 두 번째 앨범을 가지고 돌아온다. ‘Sweety You’ 라는 따뜻하고 사랑스러운 신곡을 포함한 이 스페셜 앨범[Sweety You]는 지난 7월 첫 번째 미니 앨범 [커피를 마시고]로 많은 사랑을 받은 것에 대한 감사의 표시이자 정규 앨범 전의 작은 선물이기도 하다. 한편 새 앨범을 준비하는 과정에서 기타 플레이어가 새로 재정비 되었고, 곧 다른 멤버 또한 군 입대를 앞 둔 상황 등 여러 가지 어려움이 있었지만 정규 앨범 못지않은 열정을 발휘했다며 많은 관심을 부탁 드린다는 멤버들의 바람도 잇달았다.
어반 자카파의 이번 앨범은 온/오프라인 동시 발매되며 전 작인 [커피를 마시고]의 전곡과 함께 새로 발표되는 5곡의 신곡으로 구성되어 있지만, [커피를 마시고] 앨범의 수록 곡은 오프라인 음반에만 다시 수록될 예정이다. 새롭게 수록되는 5곡은 어김없이 4인 4색의 개성 있는 보컬이 조화를 이뤄 진한 느낌과 매력적인 감수성을 느낄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며, 겨울과 어울리는 어쿠스틱한 편곡과 세련된 악기편성은 자신들의 음악 모태인 언플러그드한 느낌을 잘 살려 무엇보다 어반 자카파를 기다리는 팬들에게 정말 좋은 선물이 될 것이다. 그리고 타이틀곡 ‘Sweety You’ 는 듣기만 해도 ‘겨울’ 이 저절로 떠오를 만큼 겨울 향기가 짙은 노래로, 전작의 ‘커피를 마시고’와 마찬가지로 친숙한 멜로디로 한번 들어도 중독성이 짙다.
첫 앨범 발매 후에, 평균 나이 21살의 어린 나이에도 작사, 작곡, 편곡 디렉팅 및 프로듀싱을 모두 전담하는 덕분에 ‘프로듀싱 밴드’ 라는 호칭을 얻었다는 어반 자카파! 언제나 그렇듯이 어쿠스틱하고 사랑스러운 이들의 음악은 이번, 겨울의 따뜻한 감성과 정서와 함께 다시금 진가를 발휘하는 계기가 될 것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