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2AM 아니라기에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아니라기에\253866\389351\1\0\3DxUF4YTXcU\https://blog.kakaocdn.net/dn/biaU4M/btrctakfXv8/VTK2Mbq81pnwBngkTQ5a30/img.jpg\

아니라기에 정보

 

작사 박진영 작곡 박진영 편곡 권태은

 

 

Youtube Official

 

아니라기에 가사

 

흔하디 흔한 노래 가사처럼
처음으로 느껴 본 감정이죠
둘이 눈을 맞추고 있을 때면
언제나 가슴이 따뜻해졌죠
그대도 나를 바라 볼 때 마다
같은 마음이라고 대답했죠
우린 분명히 맺어진 짝이라고
평생을 둘이서 함께 하자고 했죠
그 말대로 니 말대로 믿고 있었기에
갑작스런 이별의 말 앞에
어떻게 할 줄을 몰라요
그래요 그댈 보내요
너무나 아프지만
나는 그대가 맞는데
그댄 내가 아니라기에
다른 방법이 없어서
맘을 굳게 먹어봐요
나는 그대가 맞는데
그댄 내가 아니라기에
우리는 아니라기에 슬퍼요
내게 했던 모든 말들이
정말 거짓은 아니었다고 말하죠
하지만 헤어져서 집에 돌아가면
자꾸 마음이 바뀌고 만다고 했죠
내 곁에서 힘들어서 자신이 없다고
힘들어서 사랑마저 식어
이제는 남은 게 없다고
그래요 그댈 보내요
너무나 아프지만
나는 그대가 맞는데
그댄 내가 아니라기에
다른 방법이 없어서
맘을 굳게 먹어봐요
나는 그대가 맞는데
그댄 내가 아니라기에
우리는 아니라기에 슬퍼요
나는 그대가 맞는 것 같아요

이노래
2AM
2008.07.11

앨범설명

2AM의 첫번째 싱글앨범, “이노래”

2001년 7월 1일 SBS 영재육성 프로젝트로 박진영 에게 첫 오디션을 본 지 2567일. 영재로 선정되어 수많은 기대를 모았던 JYP 최 장기 연습생 조권이 장장 8년에 걸친 연습시간을 마치고 임슬옹, 정진운, 이창민과 함께 2AM이란 이름으로 무대에 선다.
그룹 명 2AM은 깨어있는 시간이라면 하루를 돌아보고 그날의 감정을 다시 생각하는 시간인 새벽 2시가 가진 의미를 담아 감성이 충만한 멤버들이 하루를 돌아보는 감정을 담은듯한 음악 활동을 펼쳐가라는 의미로 프로듀서 박진영 이 직접 붙여 준 이름이다.
자신의 동기인 선예가 ‘원더걸스’의 리더로 한국 최고의 스타가 되고, 또 다른 동기인 G-Soul은 R.Kelly의 지원으로 세계로 뻗어가는 모습을 지켜보면서 8년간 자신을 채찍질한 조권은, 수없이 좌절하면서도 ‘꿈’을 향해 끊임없이 노력한 3명의 멤버와 함께 2AM 첫 번째 싱글 앨범 ‘이노래’를 준비했다. JYP의 연습생이라는 화려한 겉모습 뒤에 가려졌던 연습생들의 눈물과 땀방울을 고스란히 담긴 이번 앨범은, 아시아 최고의 작곡가 박진영 (J.Y.Park ‘The Asiansoul’)이 프로듀싱을 맡아 ‘음악’에 대한 2AM의 열정과 진실된 마음을 200% 담아냈다.
2AM의 첫 번째 싱글 앨범 ‘이노래’에는 박진영 작사,작곡의 타이틀 곡인 ‘이노래’를 비롯하여 ‘아니라기에’, ‘어떡하죠’ 등 3개의 주옥 같은 발라드 곡으로 구성되어 멤버 조권, 임슬옹, 정진운, 이창민 의 뛰어난 보컬 실력을 감상할 수 있으며, 특히 타이틀곡 ‘이노래’는 섬세하고 절제된 멜로디와 애절한 가사가 어우러져 감성을 자극하는 한편, 호소력 있는 2AM의 보컬을 통해 오랜 연습 기간 동안의 인내와 노력을 가슴으로 느낄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