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로꼬 (권혁우), 펀치 (Punch) Say Yes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Say Yes\688432, 749640\2707047\0\1\6GC8JF2FOgA\https://t1.daumcdn.net/cfile/tistory/99A2F7366012A4BA20\

Say Yes 정보

 

작사 지훈, 로꼬 작곡 로코베리 편곡 로코베리

 

 

Youtube Official

 

Say Yes 가사

 

니 눈앞에 왔잖아
내가 여기 있잖아
너의 입술로 말을 해줘
say yes say yes
나도 모르게
너에게 가고 있나봐
부는 바람에 내 맘 전할래
love is true
간지럽게만 느껴지던 눈 빛이
이제는 익숙 하단듯이 웃음 짓지
그 쪽으로 걸어가기만 하면 돼
라고 친구들은
계속해서 날 부추기지만
아직은 무거운 구두의 뒷 굽
차라리 벗어버리고
싶은 이 밤의 끝
손을 내밀어 줬으면 해
맨발로 너에게
뛰어갈 수 있게 끔
복잡하기만한 하루에
매 시간 머리를
굴리지만 난
지금에서야 깨달은 건데
결국 다 버려지고
너만 남아
지난 봄에는
널 우연히 봤고
더 이상은 우연이
아니였으면 해
스치기만 했던
너의 손을 잡고
어떤 길이라도
같이 걸었으면 해
니 눈앞에 왔잖아
내가 여기 있잖아
너의 입술로 말을 해줘
say yes say yes
나도 모르게
너에게 가고 있나봐
부는 바람에 내 맘 전할래
love is true
i need u
baby 너에게 하고 픈 말
내가 못다한 말
baby baby baby boy
love is true
어디든 갈 수 있어
이건 거짓말이 아니야
이제부터는 나의 옆이
제일 편한 자리야
입술을 오므리고
내는 소리와 같이
내 이름을
불러줬음 좋겠어
내가 뒤로 떨어져서
걷더라도 단지
이 목소리를
들어줬음 좋겠어
니 눈앞에 왔잖아
내가 여기 있잖아
너의 입술로 말을 해줘
say yes say yes
나도 모르게
너에게 가고 있나봐
부는 바람에 내 맘 전할래
love is true
내가 바라는 단 한가지
니가 내곁에 있어주는 것
니가 날 보며 웃어주는것도
내 얘길 들어주는것도
난 그걸로도 충분한데 you
너를 보며 웃잖아
두 눈이 말하잖아
너도 이렇게 대답해줘
say yes say yes
너라서 좋아
니가 날 울려도 좋아
너는 나의 모든 전부니까
love is true
i need u
baby 너에게 하고 픈 말
내가 못다한 말
baby baby baby boy
love is true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 OST Part 2
로꼬 (권혁우), 펀치 (Punch)
2016.08.29

앨범설명

'로꼬&펀치', 신흥 OST 강자의 만남...남녀 힙합 케미 예고 '기대 UP'
 
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이하 달의 연인)'의 OST 두 번째 주자가 베일을 벗었다. '로꼬와 펀치'가 그 주인공.

'로꼬'는 자타가 인정하는 최고의 래퍼로 지난해 드라마 '냄새를 보는 소녀' OST "우연히 봄"을 발표, 오랜 시간 차트 붙박이로 이름을 올리며 새로운 OST 강자로 떠올랐다. '펀치' 역시 랩과 보컬을 완벽하게 소화하는 멀티플레이형 신예 여성 솔로 가수로, 드라마 '괜찮아 사랑이야' OST "잠 못드는 밤", '태양의 후예' OST "Everytime"에 참여하며 '크러쉬', '엑소 첸' 등 남성 가수들과 환상의 케미를 뽐냈다.

'로꼬'와 '펀치'가 만나 선사할 "Say Yes"는 사랑의 마음을 가장 잘 표현한 곡이며 고백하는 내용을 담은 노래로, 드라마 태양의후예, 괜찮아 사랑이야, 학교 후아유2015 등을 프로듀서한 '송동운' 프로듀서가 '달의연인 보보경심 려'를 다시한번 총괄 프로듀싱하며 기대감을 한껏 높이고 있다.

또한, '윤미래' - "Always", '첸&펀치(Punch)' - "Everytime" 등의 곡들을 작곡한 밴드 '로코베리'의 곡으로 노래를 녹음한 뒤 만족도가 높았음을 드러내었다.

[CREDIT]
Producer 송동운
LYRICS BY 지훈,로꼬
COMPOSED BY 로코베리
ARRANGED BY 로코베리
Piano 안영민
Bass 로코
Guitar 박신원
MIXED BY 김현곤 at doobdoob studio
MASTERED BY 최효영 at SOUNO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