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015B 떠나간 후에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떠나간 후에\100148\3482\4\0\wKhbJW_0GFw\https://blog.kakaocdn.net/dn/cyfGQo/btrctvPju3z/zQMIf8hgCezDs1N86oYNM0/img.jpg\

떠나간 후에 정보

 

작사 정석원 작곡 정석원 편곡 정석원

 

 

Youtube Official

 

떠나간 후에 가사

 

오늘도 아무렇지 않은 것처럼
아픈 가슴 감추며 살아가지만
한 번씩 울리는 전화벨 소리에
떨리는 마음
그대이길 바라며 수화길 들지
내가 던진 말들에
상처입은 그대의 자존심은 이제
돌이킬 순 없지만
돌아올 순 없겠니
네가 없는 나는
하루종일 무엇도 할 수 없잖니
너는 항상 힘들다
울먹이며 얘길했지만
이제 이렇게 아파하는
나는 어떡하니
그대의 흔적만이 무너진
내게 쌓여가는데
아직 따스한 너만의 사랑이
내겐 필요해

돌아올 순 없겠니
네가 없는 나는
하루종일 무엇도 할 수 없잖니
너는 항상 힘들다
울먹이며 얘길했지만
이제 이렇게 아파하는
나는 어떡하니
그대의 흔적만이 무너진
내게 쌓여가는데
아직 따스한 너만의 사랑이
내겐 필요해

Second Episode
015B
1991.07.22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