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015B 모든건 어제 그대로인데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모든건 어제 그대로인데\100148\3472\1\0\S4DQ5exnAOU\https://blog.kakaocdn.net/dn/bxv9LK/btrcAb9ADuY/GfLkfxCXXuxvKpICAe2VH1/img.jpg\

모든건 어제 그대로인데 정보

 

작사 정석원 작곡 정석원 편곡 정석원

 

 

Youtube Official

 

모든건 어제 그대로인데 가사

 

하늘엔 여전히 태양 거리엔 많은
사람 어제 있던 모든 것들 오늘 그대로인데
소매를 적신 뜨 거운 눈물은 떠나간 너 때문은 아니야
길고 길었던 지난밤 꾸었던 가슴아픈 꿈 때문일꺼야 아-
나는 괜찮아 변한건 없어 어제와 같은걸
나는 괜찮아 변한건 없어 단지 네가 없을 뿐

TV엔 똑같은 광고 전화온 나의 친구
어제있던 모든 것들 오늘 그대로인데
창백한 입술 찢어진 가슴은 떠나간 너때문은 아니야
예전에 봤던 슬픈 영화가 생각났기 때문일꺼야 아-
나는 괜찮아 변한건 없어 어제와 같은걸
나는 괜찮아 변한건 없어 단지 네가 없을 뿐

나는 괜찮아 변한건 없어 어제와 같은걸
나는 괜찮아 변한건 없어 단지 네가 없을 뿐
나는 괜찮아 변한건 없어 어제와 같은걸
나는 괜찮아 변한건 없어 단지 네가 없을 뿐
나는 괜찮아 변한건 없어 어제와 같은걸
나는 괜찮아 변한건 없어 단지 네가 없을 뿐

The Fourth Movement
015B
1993.08.25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