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015B 어디선가 나의 노랠 듣고 있을 너에게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어디선가 나의 노랠 듣고 있을 너에게\100148\3472\2\0\uzDD79hn35k\https://blog.kakaocdn.net/dn/bgkfNA/btrctakgzkV/iSKzMnw5eqPQ5XNkA6xJc0/img.jpg\

어디선가 나의 노랠 듣고 있을 너에게 정보

 

작사 정석원 작곡 정석원 편곡 정석원

 

 

Youtube Official

 

어디선가 나의 노랠 듣고 있을 너에게 가사

 

어디선가 듣고는 있니
너만을 위해 불러왔던 나의 그 노래들을
어떨까 너의 기분은 정말 미안해
어쩌면 나처럼 울고 있겠지
삶이 끝날때까지 널 만날 순 없지만
내 버려진 약속 간직하고 싶어
난 이대로 계속 서 있을게
긴긴 한숨속에 조금은 힘들지만 꿈속에선 볼 수 있잖아
넌 모른 척 그대로 살아가
너의 눈물까지 내가 다 흘려줄게
이런 나의 맘 헤아려만 줘
내가 숨쉴때까지 널 만날 순 없지만
너만이라도 행복하게 살아줘
난 이대로 계속 서 있을게
긴긴 한숨속에 조금은 힘들지만 꿈속에선 볼 수 있잖아
넌 모른 척 그대로 살아가
너의 눈물까지 내가 다 흘려줄게
이런 나의 맘 헤아려만 줘 난 이대로
계속 서 있을게 긴긴 한숨속에
조금은 힘들지만 꿈속에선 볼 수 있잖아
넌 모른 척 그대로 살아가
너의 눈물까지 내가 다 흘려줄게
이런 나의 맘 헤아려만 줘


The Fourth Movement
015B
1993.08.25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