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거미 (박지연) 나는..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나는..\30358\26396\4\0\QoEgaMAs6Vk\https://blog.kakaocdn.net/dn/cOwUJp/btrctuwEKhp/THQ1Eag3c9ZBF93VPYgiU0/img.jpg\

나는.. 정보

 

작사 작곡 류재현 편곡 김도훈

 

 

Youtube Official

 

나는.. 가사

 

잘지내 말하는 그대 눈동자가 힘들어 보여요
어쩌면 나만의 착각일텐데 그렇게 보여요
잊을 거라는 짧은 그대말을
왜 나는 믿을 수 없죠
거짓말이죠? 거짓말이죠?
그댄 날 떠나 하루도 살 수 없어요
그대보고 싶을 때 그땐 어떻게 하죠 나는..
그렇게 날 달래고 또 날 믿어봐도
내 눈에는 돌아서가는
그대 그 뒷모습이 왜 자꾸 작아질까요
거짓말이죠? 거짓말이죠?
그댄 날 떠나 하루도 살 수 없어요
그대보고 싶을 때 그땐 어떻게 하죠 나는..
많은 걸 바라는 나때문에 떠나려는 건가요?
내게 대답해줘요
거짓말이죠? 거짓말이죠?
그댄 날 떠나 행복한걸 다 알아요
믿고 싶진 않지만 그댄 할 수 있겠죠 그댄..
Like Them
거미 (박지연)
2003.02.01

앨범설명

휘성, 빅마마에 이은 M-Bot의 기대주 거미. 타이틀 곡에만 신경쓴 그저 그런 앨범이 아닌 그녀의 가창력을 잘 살린 곡들이 가득있는 앨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