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김종국 행복하길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행복하길\1692\11463\4\0\NbnGMpOTRAQ\https://blog.kakaocdn.net/dn/Tl3Yk/btrcIUBNkFo/RKxCVYzrMHogImrXaZo5KK/img.jpg\

행복하길 정보

 

작사 양정승 작곡 양정승 편곡 양정승

 

 

Youtube Official

 

행복하길 가사

 

행복하길

가지마 아직은 아니야 내가 없이도 괜찮겠니
니 앞에 내 눈을 바라봐 울고있니
너 역시도 가슴이 메어와 나를 버리려는 널 두고
아직도 난 사랑을 기대하나봐
알고있어 이젠 내가 할 수 있는 건
널 보내야 하는 네게 줄 수 있는 마지막 선물인걸
그래 사랑했다는 그 말 하지않아도 알아
나의 모습이 초라해질까봐
부디 행복하라는 이 말 기억해
힘들겠지 날 떠나 보내는 너도 나처럼

내가 사는 이유 오직 그건 바로 너였어
니가 없인 하루도 의미가 없어 듣고 있니
이젠 마지막 일테지만
널 잊고 살기엔 너무 멀리까지 온거야 날 용서해
그래 사랑했다는 그말 하지 않아도 알아
나의 모습이 초라해질까봐
너를 보낼 수 없어 아직 널 원해 돌아와줘
날 떠나려고 하지마 제발

우리 영원하자던 그말 잊지않을게
이별에는 다른 이유가 없으니
행복하길 나보다 더


Renaissance
김종국
2001.12.12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