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김종국 Love Story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Love Story\1692\11463\8\0\jnUgjLGAnxs\https://blog.kakaocdn.net/dn/slrvm/btrcOfRWzc2/Jv8KIDPKnUnVAfKGlHcsSk/img.jpg\

Love Story 정보

 

작사 한경혜 작곡 신명구 편곡 장준호

 

 

Youtube Official

 

Love Story 가사

 

나의 작은 방에 우리 둘이 앉아
촛불 켜고 하얀 밤을
작은 창 밖 가득 눈이 오는줄도
모른 그 밤 난 기억해

두 손 가득 얼어도 그냥 좋았어
먼길 돌아 너의 집 바래다 줬지
골목 입구에 가면 손에 힘이 가
헤어지기 아쉬워 느리게 걷고

둘이 무슨 할 말이 그리 많은지
우리 쉬지도 않고 떠들곤 했지
눈 온 밤을 걸으면 흐린 보안등
내일 보기엔 늘 너무 멀었어

다시는 올수 없는 그때 눈 온 밤을 생각해
오늘 또 다시 하얀 눈 내리면 추억이 떠올라
지금 나의 곁에 잠든 너의 모습
오직 내가 전부인 너
다시 눈이 오고 세상 모두 덮을
사랑으로 난 행복해

우리하루 온종일 같이 있어도
헤어지기 싫어서 밤을 세웠지
그때 우린 사라져 이젠 없지만
우리만의 새로운 추억을 만들어

다시는 올 수 없는 그때 눈 온 밤을 생각해
오늘 또 다시 하얀 눈 내리면 추억이 떠올라
지금 나의 곁에 잠든 너의 모습
오직 내가 전부인 너

다시 눈이 오고 세상 모두 덮을
사랑만이 내 안에
우리 가진건 작은방 가득한
사랑의 속삭임일뿐

나의 작은 방에 우리 둘이 앉아
촛불 켜고 하얀 밤을
작은 창 밖 가득 눈이 오는 줄도
모른 그 밤 난 기억해 Love Story -
Renaissance
김종국
2001.12.12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