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김종국 My Way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My Way\1692\11463\13\0\J8UIPLB6j74\https://blog.kakaocdn.net/dn/eunUs4/btrcIVOd7Km/XWyksFg4r7gCZ9sAaAQg70/img.jpg\

My Way 정보

 

작사 홍지유 작곡 신명구 편곡 장준호

 

 

Youtube Official

 

My Way 가사

 

걸어보면 끝이 막혀버린 작은 벽안에 남겨져 내 안에 숨겨진
또 다른 꿈들이 사라지려고 해
그런 내곁에 말없이 내미는 손 아무 의미도 없었던 나의 삶에
힘이 돼어 주던 너의 그모습에 일어서는 나
깊은 절망속에 남겨졌던 날을 태워 버리고
언제나 찾아 헤매 왔던 날을 향해 문을 다시여는 나
한번의 작은 실패도 불안한 나의 미래도
모두 나에게 전부 끝이라고 말해도 상관없어
나를 막아도 잡아도 내가 있어 내가 정했던 그길엔 내가 있어
무너져 가던 날 다시 살게 해준 니 사랑으로
이젠 날 위해 널 향해 가는 나를 상처만으로 얼룩진 이 세상이
내게 손짓해도 돌아보지 않아 내꿈을 위해

나를 허무하게 만들었던 시간속의 내 모습
언제나 너와나의 짙은 향기로만 씻어 낼수 있는걸
내 마음속에 감춰진 뜨거운 나의 사랑이
언제까지나 함께 할 수 있어 영원히 널 사랑해
나를 막아도 잡아도 내가 있어 내가 정했던 그길엔 내가 있어
무너져 가던 날 다시 살게 해준 니 사랑으로
이젠 날 위해 널 향해 가는 나를 상처만으로 얼룩진 이 세상이
내게 손짓해도 돌아보지 않아 내꿈을 위해
삶이 초라한 내 앞을 스쳐가도 지친 서러운 눈물로 살아가도
내가 줄 수 있는 너를 향한 사랑 변하지 않아
참고 참았던 시련의 아픔들이 또 다른 나를 만들어 준다는걸
이젠 알게됐어 이젠 내게로와 내 손을 잡아


Renaissance
김종국
2001.12.12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