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김종국 돌아와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돌아와\1692\34958\0\0\ZBcC6-9BwJw\https://blog.kakaocdn.net/dn/NsUur/btrcLBPxXwP/basmkgkDKXKkp8ItI8DGd0/img.jpg\

돌아와 정보

 

작사 이현도 작곡 이현도 편곡 이현도

 

 

Youtube Official

 

돌아와 가사

 

되돌릴수 있다면
무엇이라도 나는 하겠어
우릴 돌릴 수만 있다면
어떤 모습도 상관이 없어
예전으로 돌아가
그 순간만이 내겐 남았어
다시 니가 돌아와준다면
세상 끝까지라도 나는 가겠어
제발 나에게 나에게 돌아와
너는 언제까지 나의 전부야
니가 없는 나는 강하지 않아
나는 부서져 버리고 말거야
내게 돌아오는 길이
왜 너에겐 멀리인거니
모든 것은 아직도 그 자리인걸
이제는 나에게 돌아와
되돌릴 수 있다면
한 번 더 널 볼 수 있다면
그 한 순간
언제까지나 네 모습과
Let's go on a trip now
이젠 내게 돌아와
되돌리고 싶지만
언제나 무정한 모습이 전부야
it's over now
verse two with the breakdown
아무래도 좋았어
사실 그 때는 나도 그랬어
하지만 난 정말 몰랐어
한번에 실수로 끝인줄은
그렇게도 무정한 너의 모습은
니가 아니야
그렇게 차가워진 얼굴에
화가 났을 뿐이야
그랬을뿐야
제발 나에게 나에게 돌아와
너는 언제까지 나의 전부야
니가 없는 나는 강하지 않아
나는 부서져 버리고 말거야
내게 돌아오는 길이
왜 너에겐 멀리인거니
모든 것은 아직도 그 자리인걸
이제는 나에게 돌아와

나의 강인함과 나의 자존심
모두 니가 없인 의미가 없어
니가 없는 나는 너무 힘들어
너만이 날 다시 살게 할거야
내게 돌아오는 길이
왜 너에겐 멀리인거니
모든 것은 아직도 그 자리인걸
이제는 내게 돌아와
제발 나에게 나에게 돌아와
너는 언제까지 나의 전부야
니가 없는 나는 강하지 않아
이제는 다시 나에게 돌아와
제발 나에게 나에게 돌아와
너는 언제까지 나의 전부야
니가 없는 나는 강하지 않아
나는 부서져버리고 말꺼야

Evolution
김종국
2004.06.18

앨범설명

"이제 터보의 김종국은 잊어라!" 특유의 고음창법으로 인기몰이중인 보컬 김종국의 통산 두번째 개인앨범 Evolution. 히트 작사가 조은희와 작곡과 황찬희가 만나 만들어낸 애절한 발라드 '한 남자', 복고풍 디스코 스타일의 타이틀곡 'Feeling'등으로 한층 업그레이드 된 김종국을 만날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