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김종국 떠나가지마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떠나가지마\1692\770351\9\0\XismweG1ctk\https://blog.kakaocdn.net/dn/GNr8y/btrcLAXHxLV/odwCSknxh1PPFjRkOCKgTK/img.jpg\

떠나가지마 정보

 

작사 전군 작곡 전군 편곡 전군

 

 

Youtube Official

 

떠나가지마 가사

 

떠나가지마 이별을 말하지마
그러지마 그러지마
더 이상 더 이상은 안 된다고
니 이름을 니 이름을 지워도
그리움을 그리움을 뱉어도
소용없잖아 안 되는 나잖아

바로 여기에 바로 여기에
그대가 있어야 되요
바로 내 곁에 바로 내 곁에
그대가 느껴져야 해요
만져져야 되요 들려야 되요 반드시
우린 다시 우린 다시 사랑해야 돼

행복했잖아 너무나 좋았잖아
그런데 왜 그런데 왜
떠나가 추억으로 버티다가
웃어 봐도 웃어 봐도 아프면
그리워도 그리워도 못 보면
소용없잖아 가슴만 닳잖아

바로 여기에 바로 여기에
그대가 있어야 되요
바로 내 곁에 바로 내 곁에
그대가 느껴져야 해요
만져져야 되요 들려야 되요 반드시
우린 다시 우린 다시 사랑해야 돼

사랑해서 헤어지는 게 어디 있나요
사랑이 미워질까 두려운 거라면
헤어질 힘조차 떠날 힘조차
다 쓸 때까지 그때까지

바로 여기서 바로 여기서
그대가 웃어야 되요
오직 내 품에 오직 내 품에
그대가 안겨야만 해요
행복하지 마요 즐겁지 마요 떠나면
나 아니면 나 아니면

바로 여기에 바로 여기에
그대가 있어야 되요
바로 내 곁에 바로 내 곁에
그대가 느껴져야 해요
만져져야 되요 들려야 되요 반드시
우린 다시 우린 다시 사랑해야 돼
Eleventh Story
김종국
2010.01.27

앨범설명

김종국, 정규 6집 앨범 [Eleventh story]. 우리시대를 대표하는 보컬리스트 김종국이 전하는 11개의 사랑과 이별 스토리!

김종국이 정규 6집 앨범[Eleventh Story]를 발표하고 가요계의 문을 두드린다. 이번 앨범은 여전히 치명적인 여운을 내포한 그만의 보컬을 기반으로 다양한 느낌의 음악이 고스란히 자리하고 있는 음반이다. 그리고 무엇보다 인상적인 건 많은 뮤지션이 고민하는 ‘음악성과 대중성의 조화’라는 문제를 매우 효과적으로 풀어나갔다는 점이다. 이를테면, 멜로디 라인 자체는 기존처럼 대중에게 쉽게 어필할 수 있는 짜임새이지만, 보컬 arrange와 곡의 진행 구성, 그리고 사운드 등을 통해 음악적인 완성도를 견고히 했다. 당연히 그 마지막을 완성하는 건 김종국의 보컬이다.
국내 최고의 작곡가 김도훈과 신예 작곡가 박건우의 상반된 느낌의 두 곡을 타이틀로 내세워 동시에 공개되는 6집 앨범 [Eleventh story]은 이미 선 공개 되어 앨범의 기대치를 높여준 ‘잘해주지 마요’의 박선주, ‘한 남자’의 황찬희, 한상원 등 국내 최정상급 작곡가와 전군, 강지원, 전혜원 등의 신예 작곡가들의 곡들로 구성되어있다. 타이틀곡은 대중음악에 첫 도전한 신예 작곡, 작사가 박건우의 곡에 윤하의 ‘오늘 헤어졌어요’의 작곡가 이관이 편곡에 참여하여 세련된 편곡, 중독성 강한 멜로디, 공감할 수 있는 가삿말이 조화를 이룬 ‘이 사람이다’ 와 국내 최고의 작곡가 김도훈과 작사가 윤사라가 ‘어제보다 오늘 더’ 이후 다시 한번 뭉친 Electronic한 synth가 가미된 R&B 힙합 스타일의 편곡에 몽환적인 멜로디가 돋보이는 곡인 “못 잊어” 이다. 작곡가의 이력만큼이나 상반된 두 곡의 타이틀 곡으로 김종국의 두 가지 다른 매력을 팬들에게 선 보일 예정이다.
또한 타이틀곡 ‘이 사람이다’ 뮤직비디오는 스톱모션 전문 제작 팀인'eleven animation factory'에서 '퍼펫 애니메이션’으로 제작하였고 인형작가로 활동하고 있는 김민정씨의 인형을 캐릭터로 사용하였다. 그리고 또 다른 타이틀곡인 ‘못 잊어’는 마이티마우스의 에너지 뮤직비디오로 촬영기법의 다른 시각을 보여준 박기룡 감독이 제작하였으며, MBC '혼'에 주인공으로 파격 발탁 된 후 차세대 스타로 떠오른 임주은이 출연해 철저히 계산된 촬영과 2d, 3d 연출기법으로 큰 기대감을 나타내고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