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김종국 행복병 (Feat. Shorry J (MM))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행복병 (Feat. Shorry J (MM))\1692\511859\0\1\TFd38u0QihI\https://blog.kakaocdn.net/dn/bqvgAu/btrcMGXCvuZ/KDt5ABdEZIwvRonJ3usp4K/img.jpg\

행복병 (Feat. Shorry J (MM)) 정보

 

작사 윤사라, 마리오 작곡 김도훈 (RBW), 이상호 편곡 이상호

 

 

Youtube Official

 

행복병 (Feat. Shorry J (MM)) 가사

 

어떻게 내가 널 찾게 됐는지
내가 참 착하게 살아왔는지
누구나 한번은 행운이 오나봐
넌 내게 선물인걸
스치듯 지나도 너만 보이고
머리에 가슴에 너만 가득해
그 웃음 한번에 하늘을 나는 맘
이런게 사랑인걸 고백할께
사랑해 너를 사랑해
기억해 너만 기억해
오직 너하나만 보고
너 하나만 아는 나
참 바보지만
행복해 나는 행복해
고마워 내게 와줘서
내가 살아가는 동안
숨을 쉬는 동안
너를 지켜줄께
약속해

나의 시선은 항상 이 많은 사람중에
오직 한명 그대만을 줌해
you are so beautiful
내게는 그대가 너무나 소중해
오늘도 그대를 위한 예쁜 추억을 만들께
이세상 그 어떠한 기쁨도
언제나 우리 행복보단 작아
그 어떤 사랑도 변해간다고
만남도 이별도 이젠 싫다고
다짐한 마음도 눈녹듯 사라져
이런게 사랑인걸 고백할게
사랑해 너를 사랑해
기억해 너만 기억해
오직 너 하나만 보고
너하나만 아는 나
참 바보지만
행복해 나는 행복해
고마워 내게 와줘서
내가 살아가는 동안
숨을 쉬는 동안
너를 지켜줄께
약속해

모든 사람들이 착하게 보이고
온세상이 다 아름다워
너를 만졌어 너를 안았어
행복한 병이 든것 같아
사랑해 너만 사랑해
사랑해 너만 사랑해
기억해 너만 기억해
너무 많이 웃는 다고
다른 사람 같다고
날 놀리지만
행복해 나는 행복해
고마워 내게 와줘서
내가 살아가는 것과
숨을 쉬는 것도
너를 생각하며
감사해

행복병
김종국
2009.03.05

앨범설명

3월의 온기를 머금은 포근하고 사랑스러운 노래, 김종국의 새 노래 ‘행복병’

3월 5일 인터넷 상에서 발표되며 3월에 열리는 5년 만의 단독 콘서트에서 처음으로 부르게 될 김종국 디지털 싱글 ‘행복병’. 모든 사람들을 웃게, 행복하게 만들고 싶은 그의 마음을 담은 노래 ‘행복병’은 착하게 살아온 상으로 하늘이 주는 선물 같은 사랑, 바라보기만 해도 행복한 사랑을 만지고 안을 때의 짜릿한 느낌을 ‘행복병‘이라는 말로 표현한 곡이다. 경쾌한 하우스 비트, 서정적인 피아노, 그리고 김종국 특유의 감미로운 목소리가 조화롭게어우러진 신곡 ‘행복병’은 작곡가 김도훈과 이상호의 음악, 작사가 윤사라와 가수 마리오의 노랫말, 서울가요대상 신인상을 수상한 마이티마우스 SHORRY-J의 멜로디컬한 랩이 얹어져 그 완성도를 더한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