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싸이 (PSY) 서른 즈음에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서른 즈음에\3865\305676\9\0\MWP3AKvwHlg\https://blog.kakaocdn.net/dn/dFe4dt/btrcNl0grIF/2E0Vjn8fOlc0zBVu5QtcIK/img.jpg\

서른 즈음에 정보

 

작사 강승원 작곡 강승원 편곡

 

 

Youtube Official

 

서른 즈음에 가사

 

또 하루 멀어져간다
내뿜은 담배연기처럼
작기만한 내기억속엔
무얼 채워 살고있는지
점점 더 멀어져간다
머물러 있는 청춘인줄 알았는데
비어 가는 내가슴속에
아무것도 찾을수없네
계절은 다시 돌아오지만
떠나간 내사랑은 어디에
내가 떠나보낸것도 아닌데
내가 떠나 온것도 아닌데
조금씩 잊혀져간다
머물러 있는 사랑인줄 알았는데
또 하루 멀어져간다
매일이별하며 살고있구나
매일이별하며 살고있구나


점점 더 멀어져간다
머물러 있는청춘인줄알았는데
비어가는 내가슴속에
더 아무것도 찾을수없네
계절은 다시 돌아오지만
떠나간 내사랑은 어디에
내가 떠나보낸것도 아닌데
내가 떠나온것도 아닌데
조금씩 잊혀져간다
머물러 있는 사랑인줄알았는데
또 하루 멀어져간다
매일 이별하며 살고있구나
매일 이별하며 살고있구나


Remake & Mix 18번
싸이 (PSY)
2005.07.23

앨범설명

여러분~ 싸이가 돌아왔습니다~! [PSY 싸이 Remake & Mix 18번]

'챔피언'이 수록된 3집 음반을 끝으로 렉시, 이승기 등 후배양성에만 주력했던 싸이가 싸이스러운 리메이크 앨범 "18번"으로 찾아왔다. 항상 고정관념을 파괴해 온 싸이는 이번 앨범에서도 '다시 부르기'라는 리메이크의 정의를 다시 세운다. 원곡의 큰 뜻과 정신은 받들되 그 외의 모든 것을 철저하게 자신의 색깔로 재해석 해냈다. 댄스가 락으로, 락이 트랜스로, 발라드가 힙합으로 다시 태어나고 노래가 랩으로 둔갑 하기도 한다. 이 싸이스러운 작업에 본인은 물론 신해철, 남궁연, 유건형 등의 뮤지션들이 작품자로써, 조pd, 이하늘, 김진표, 마스터 우 등의 뮤지션들이 랩퍼로써 함께해 각자의 기량을 뽐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