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싸이 (PSY) 흐린 기억 속의 그대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흐린 기억 속의 그대\3865\305676\10\0\agJhcWovXXA\https://blog.kakaocdn.net/dn/ckHCTv/btrcOfkXEi3/7keOk7iWgnEMijDkWzflK0/img.jpg\

흐린 기억 속의 그대 정보

 

작사 이탁 작곡 이탁 편곡 신해철, 유건형

 

 

Youtube Official

 

흐린 기억 속의 그대 가사

 

안개빛 조명은
흐트러진 내몸을 감싸고
술에 취해 비틀거리는 오예-
나의 모습 이제는 싫어
스르르르예-

뽀얀 담배 연기
화려한 차림속에
거울로 비쳐오는
초라한 나의 모습
변화된 생활속에
나만의 너는 너는
너는 잊혀져 가고

연인들의 열기 속에
흔들리는 촛불 마져
나를 처량하게 만드는
것만 같아 견딜수 없어

싸늘한 밤 거리를 걷다가
무거워진 내 발걸음
흐린 기억 속의 그대
그대 그대 모습을
사랑하고 싶지만
 
돌아서 버린 너였기에
멀어져 버린 너였기에
소중한 기억속으로
접어들고 싶어

흘러가는 시간속에 속에
나의 모습 찾을 수가 없어 없어
흐트러진 나의 마음
무질서한 공간에서
슬픔에 찬 나의 마음
이젠 이젠 이젠 이젠 잊고 싶어

내 곁에 있어줄수 없나 왜
내 마음 모두 남겨 버린채
내 곁에서 멀리 떠나가버린
흐린 기억속에 그대 모습
떠올리고 있네

하 하루 지나고 지나도
왜 너를 잊을 수가 없는가
내곁에서 멀리 떠나가버린
흐린 기억 속의 그대 모습
떠올리고 있네

싸늘한 밤 거리를
걷다가 무거워진 내 발걸음
흐린 기억 속의 그대
그대 그대 모습을 사랑하고 싶지만
 
돌아서 버린 너였기에
멀어져 버린 너였기에
소중한 기억속으로 접어들고 싶어
 
흘러가는 시간 속에 속에
나의 모습 찾을 수가 없어 없어
흐트러진 나의 마음
무질서한 공간에서
슬픔에 찬 나의 마음
이젠 이젠 이젠 이젠 잊고 싶어
Remake & Mix 18번
싸이 (PSY)
2005.07.23

앨범설명

여러분~ 싸이가 돌아왔습니다~! [PSY 싸이 Remake & Mix 18번]

'챔피언'이 수록된 3집 음반을 끝으로 렉시, 이승기 등 후배양성에만 주력했던 싸이가 싸이스러운 리메이크 앨범 "18번"으로 찾아왔다. 항상 고정관념을 파괴해 온 싸이는 이번 앨범에서도 '다시 부르기'라는 리메이크의 정의를 다시 세운다. 원곡의 큰 뜻과 정신은 받들되 그 외의 모든 것을 철저하게 자신의 색깔로 재해석 해냈다. 댄스가 락으로, 락이 트랜스로, 발라드가 힙합으로 다시 태어나고 노래가 랩으로 둔갑 하기도 한다. 이 싸이스러운 작업에 본인은 물론 신해철, 남궁연, 유건형 등의 뮤지션들이 작품자로써, 조pd, 이하늘, 김진표, 마스터 우 등의 뮤지션들이 랩퍼로써 함께해 각자의 기량을 뽐낸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