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스누퍼 (SNUPER) Nanairo days (Korean Ver.)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Nanairo days (Korean Ver.)\856374\10210070\2\0\NPEQu7ct48g\https://blog.kakaocdn.net/dn/xtxZ0/btrcOOUYhZS/eFB0ithfiVCvlAPVnH6Ukk/img.jpg\

Nanairo days (Korean Ver.) 정보

 

작사 Tada Shinya, GRP, 태웅, 세빈 작곡 Tada Shinya 편곡 GRP

 

 

Youtube Official

 

Nanairo days (Korean Ver.) 가사

 

Lalala
Ah 너와 나의 사이
Lalala
Ah Ah 너에게 달려갈게
Lalala
Ah Ah 그래 지금 너에게
Got a this new rhythm
Every Day 행복하지
너와 내가 함께라면
한 번도 말하지 못했던
맘을 전하러 갈게
너를 처음 봤던 느낌도
소나기 내린 뒤에는
모든 게 빛나고
바람마저 시원해
지금 너에게 가고 있어
늘 보던 거리인데
완벽해 오늘따라
but still remember you
처음 봤던 바로 그 순간
심장이 떨리고
어쩔 줄 몰라 했었던
내게 먼저 다가왔던 너
날 보고 살짝 미소 지을 때
녹아버렸어
설레였어 너를 알아 갈 때마다 난
하늘에 날린 머리 손짓까지도
추억으로만 남기긴 싫어
저기 하늘의 빛이 사라지기 전에
변하지 않는 맘
나는 오직 only you
365일 24시간
네 생각에 내 맘 설레는데
어떻게 해도 진정을 할 수 없어
다시 한번 내 마음을 전하고 싶어
지금이라면 분명 늦진 않을 거야
Can't take my heart off you
무지개 너머의
내가 잊어버린 그 사랑
찾으러 떠나갈 거야
Baby baby
지금 바로 니 손을 잡고
나나이로 데이즈
Baby baby
저 하늘 위로 날아올라
It's you 나는 Ok 너는 어때
분명 혼란스러움 알면서도
하지만 getting better
이젠 little a bit
걱정은 하지 말어
Don't worry baby
나와 함께라면 매 순간
빛나는 Every Day
하늘이 붉게 물들 때
마주친 우리
어색한 공기 흐르고
애써 마음을 감춘 나는
도대체 뭐를 망설인 걸까
후회만 할 뿐
Can't back again so
뒤돌아서 가는 너를 바라보면서
너의 그림자를 계속 쫓고 있었어
더 이상의 후횐 하기 싫어
붉은 하늘의 빛이 사라지기 전에
Too big 널 향한 나의 마음이
언제라도 너로 가득해
너 하나로 내 맘 벅차는데
너무 늦었다곤 내게 말 하지마
다시 한번 확실하게 전하고 싶어
이젠 너도 내게 환히
웃어 주길 바래
Can't take my heart off you
무지개 언덕에
내가 꼭 바랬던 우리의
모습이 그려질 거야
Baby baby
지금 바로 니 손을 잡고
Baby baby
저 하늘 위로 날아올라
Baby baby
지금 바로 니 손을 잡고
Let's get it on yeah
점점 더 맘이 커져가네
너의 매력에 취하는 거 같아
It's so miracle
매일매일 새로워 널 보면 왓하
Yeah never never change
Going on
저 하늘을 향해 달려가
Don't stop stop
저기 하늘의 빛이 사라지기 전에
Yeah Go Break Down
365일 24시간
네 생각에 내 맘 설레는데
어떻게 해도 진정을 할 수 없어
다시 한번 내 마음을 전하고 싶어
지금이라면 분명 늦진 않을 거야
Can't take my heart off you
무지개 너머의
내가 잊어버린 그 사랑
찾으러 떠나갈 거야
Baby baby
지금 바로 니 손을 잡고
나나이로 데이즈
Baby baby
저 하늘 위로 날아올라
Yo Baby girl
Baby baby
지금 바로 니 손을 잡고
SNUPER is make it yo
new life road
So 너와 내가 만든 아름다운 스토리
내 눈에는 니가 - SNUPER Special Edition
스누퍼 (SNUPER)
2018.10.08

앨범설명

스누퍼(SNUPER) SPECIAL EDITION [내 눈에는 니가]
스누퍼의 달달한 세레나데 ‘내 눈에는 니가’
 
올 4월 고백송 ‘Tulips (튤립)’으로 화사한 봄날 같은 음악을 선물한 스누퍼가 더욱 짙어진 사랑 노래 ‘내 눈에는 니가’로 팬심 저격에 나선다.
 
‘내 눈에는 니가 – SNUPER Special Edition’은 팬들과 함께라는 주제를 가지고 팬들의 투표로 결정된 타이틀곡 ‘내 눈에는 니가’와 수록곡 ‘Nanairo days’로 특별함을 더했다.
 
더불어 전 곡 모두 한국과 일본 동시에 사랑받았던 곡들을 새롭게 편곡해 구성됐으며, 한국어 버전으로 재탄생 된 ‘별이 빛나는 겨울밤’, ‘Nanairo days’의 색다른 매력도 느낄 수 있다.
 
그간 ‘한류돌’ 타이틀을 굳건히 하며, 한국을 넘어 일본, 베트남, 러시아, 인도, 싱가포르 등 해외에서 끊임없는 러브콜로 바쁜 나날을 보낸 스누퍼가 ‘내 눈에는 니가’로 국내 팬들을 위해 소중한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
 
1. 내 눈에는 니가 (Special Edition)
타이틀곡 ‘내 눈에는 니가’는 기존 앨범 수록곡 중 가장 애착이 가는 노래를 팬들이 직접 투표해 결정됐다. INTRO와 HOOK 멜로디를 시작으로 DRUM과 BASS를 더 신나게 편곡하여 대중적인 멜로디가 더욱 귓가를 사로잡는다. 중독성 있는 후렴구 가사 그대로 “내 눈에는 니가 제일 예쁘고 매일 빛나 보인다”라는 마음을 표현한 곡으로 팬들에게 전하는 선물 같은 곡이다.
 
2. 별이 빛나는 겨울밤
힘있는 HIPHOP에 잔잔하면서도 감동 있는 멜로디와 가사가 더해진 신나는 댄스곡으로 아름다운 바닷가에서 사랑하는 연인의 행복함을 표현한 곡이다. 스누퍼 일본 앨범에서 ‘별이 빛나는 여름밤’으로 먼저 발매하여 뜨거운 반응을 보였던 곡으로 ‘별이 빛나는 여름밤’과 또 다른 느낌의 겨울밤 버전과 한국어 버전이라는 색다른 매력을 동시에 느낄 수 있다.
 
3. Nanairo days (Korean Ver.)
'Nanairo days'는 스누퍼 일본 데뷔 싱글에 수록되었던 곡으로 이번 앨범의 타이틀곡과 함께 팬들의 투표로 선정돼 한국어 버전으로 각색됐다. 특히 한국어 개사 작업을 스누퍼의 리더 태웅이 직접 맡아 그 의미를 더했으며 달달한 가사와 멜로디가 가을 감성에 어울리는 곡이다.
 
4. Tulips (튤립) (Piano Ver.)
‘Tulips (튤립) (Piano Ver.)’은 스누퍼의 다섯 번째 미니앨범 [BLOSSOM]의 타이틀곡 ‘Tulips (튤립)’의Acoustic 버전으로, 봄 향기 가득한 사랑스러운 노래에 매력적인 피아노 선율이 더해져 한층 더 성숙해진 가을의 향기를 느낄 수 있다.
 
5. 내 눈에는 니가 (Special Edition) (Inst.)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