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이적 Game Over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Game Over\1088\4573\2\0\0gJrU6NMPDo\https://blog.kakaocdn.net/dn/b1YSv7/btrcNNa9Kil/qoHB5V9itsaejY5AwJxX10/img.jpg\

Game Over 정보

 

작사 이적 작곡 이적 편곡 이적

 

 

Youtube Official

 

Game Over 가사

 

누군가 내게 말했었지
인생은 곧 게임
피를 흘리며 목숨까지 거는
전쟁은 아니라고
그거 아주 괜찮은 생각같았지
내 어깨를 누르던 삶의 무게
덜어진 듯 했지

하지만 뭐 이런게 있어
인생이란 게임
규칙도 없고 심판까지 없는
전쟁과 똑같은 걸
매일 이기는 편만 계속 이기면
나 이제 더 이상은
아 이 게임 계속 할 수 없어

다들 일어나
판을 걷어라
모든 것을 엎고 다시 함께 예예
하루 하루가 하루 하루가
즐거운 게임 즐거운 게임
우리도 한 번쯤 주인공이 될래

오늘 내가 술래 오늘 내가 술래
오늘 내가 술래 오늘 내가 술래
오늘 비록 내가 진대도
인생이란 게임
해가 또 뜨면
다시금 웃으며 시작할 수 있다면
그럼 나도 기쁘게 살 수 있겠어
그런 세상 온다면
나 모든걸 사랑할 수 있어

다들 일어나
판을 걷어라
모든 것을 엎고 다시 함께 예예
하루 하루가 하루 하루가
즐거운 게임 즐거운 게임
우리도 한 번쯤 주인공이 될래
다들 일어나
판을 걷어라
모든 것을 엎고 다시 함께 예예
하루 하루가 하루 하루가
즐거운 게임 즐거운 게임
우리도 한 번쯤 주인공이 될래
다들 일어나
판을 걷어라
모든 것을 엎고 다시 함께 예예

Dead End
이적
1999.05.31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