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이적 죽은 새들 날다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죽은 새들 날다\1088\4573\6\0\E2ah4x8GE08\https://blog.kakaocdn.net/dn/bntgpD/btrcOfSOdIP/WoFkzhIBIjv8K1rN6qBu21/img.jpg\

죽은 새들 날다 정보

 

작사 이적 작곡 이적 편곡 이적

 

 

Youtube Official

 

죽은 새들 날다 가사

 

그는 총을 머리 위에 대고
구름 속을 거닐고 있었지
검은 포탄이 꽃비가 되어
하늘을 수놓고 있었지
oh my love

엄마 잃은 강아지 한 마리
컹컹대며 뛰어다녔었지
흰나비들과 고운 바람이
노래하며 비틀거렸지
oh my love

라라이야아
어린시절 꽃향기속에
라라이야아
어린 시절 노닐던
나의 대지 그 위에
티비속엔 꿈같은 연기가
검은 도시를 감싸안았었지
멍하니 웃는 내 머리 위로
죽은 새들 날고 있었지
oh my love

라라이야아
어린시절 꽃향기속에
라라이야아
어린시절 노닐던
나의 대지 그 위에
라라이야아
어린시절 꽃향기속에
라라이야아
어린시절 노닐던
나의 대지 그 위에
세모시와 같았던 숨결도
하얗게 갈라져가고
그 단단할 것 같던 하늘도
검게 물들어 산산히 부서져가네
라라이야아
어린시절 꽃향기속에
라라이야아
어린시절 노닐던
나의 대지 그 위에
라라이야아
어린시절 꽃향기속에
라라이야아
어린시절 노닐던
나의 대지 그 위에
악이 악을 심판하고
힘이 힘을 응징하고
누구도 타인을 믿지 않고
스스로 자신에 취했을 때
그 기억 너머로
잠자고 있던 미움
그 증오의 깃발이
그토록 열렬한 기세로
하늘 높이 펄럭이는 것
죽은 새들 날다

라라이야아

Dead End
이적
1999.05.31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