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YB 깨어나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깨어나\100168\4372\4\0\L0fVluPKeF0\https://blog.kakaocdn.net/dn/cEDko3/btrdcRRi152/gUyOkDzZGawADKeGe77jz1/img.jpg\

깨어나 정보

 

작사 강산에 작곡 강산에 편곡 YB

 

 

Youtube Official

 

깨어나 가사

 

나의 앞을 항상
가로막고 서 있는
그 무엇이 있다면은
이젠 그 벽을 나는
자유롭게 가볍게
뛰어 넘어가고 말테야
언제나 그런 순간이 오면
망설이다 포기하게 되지
내가 길들어져 왔던
깊은 잠에서
깨어나고 싶었던거야
우린 서로 너무
다르다고 하지만
자유롭게 태어난거야
바로 지금 내가 원하는 건
이 촌스러운 잠에서
깨어나고 싶어
일어나고 싶어
이젠 망설이지 않겠어
깨어나 일어나
힘을 원해 난 힘을 원해
get up stand up
get up stand up
get up stand up
get up
깨어나서 일어나서
눈을 뜨고 귀기울여
깨어나서 일어나서
눈을 뜨고 귀기울여 너도나도

보인다고 그게
다 보는 게 아니야
들린다고 듣는게 아니야
익숙해져 버린
촌스런 잠 때문에
나의 눈도 멀고 귀도 먹고
바로 지금 내가 원하는 건
이 촌스러운 잠에서
깨어나고 싶어
일어나고 싶어
이젠 망설이지 않겠어
깨어나 일어나
힘을 원해 난 힘을 원해
get up stand up
get up stand up
get up stand up
get up
깨어나서 일어나서
눈을 뜨고 귀기울여
깨어나서 일어나서
눈을 뜨고 귀기울여
깨어나 일어나
힘을 원해 난 힘을 원해
get up stand up
get up stand up
get up stand up
get up get up get up
get up get up

한국 Rock 다시 부르기
YB
1999.12.01

앨범설명

타이틀이 모든 것을 말해준다. 윤도현 밴드가 새롭게 조명하는 한국 록의 명곡들. 신중현의 ‘73년작 ‘바람’, 활주로의 ’78년 작품 ‘탈춤’, 전인권의 ’88년작 ‘돌고 돌고 돌고’, 들국화의 ’85년작 ‘그것만이 내 세상’, 송창식의 ’86년작 ‘담배가게 아가씨’, 샌드 페블스의 ’78년작 ‘나 어떡해’, 옥슨 ’80의 ’80년작 ‘불놀이야’ 등 익숙한 멜로디 11곡이 앨범을 가득 채웠다. 특히 옥슨 ’80의 재조명은 종합 연예인인 홍서범이 원래는 록 밴드 출신이었다는 사실을 상기시켜주고 있기도 한데, 윤도현 밴드 특유의 토종 냄새 물씬 풍기는 건강함이 매력이다. 빅토르 최의 원곡인 ‘혈액형’의 진지한 감동과 ‘바람’이 특히 인상적이다. 윤도현 밴드 외에 강호정, 원일이 앨범에 참여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