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YB Who Am I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Who Am I\100168\32210\7\0\VoXTe4e8sbc\https://blog.kakaocdn.net/dn/bvPBWH/btrdcRDMBe5/gcf2r6JpKaHTc1oK9zh590/img.jpg\

Who Am I 정보

 

작사 김진원 작곡 박태희 편곡

 

 

Youtube Official

 

Who Am I 가사

 

걷고 있는 내 안에
내가 있긴 있을까
허수아비 그림자
그런 거짓은 아니겠지
어디로 가고 있는 걸까
귓가엔 바람만 맴돌고
대답없는 내안의 너
대답없는 내안의 너
who am I 찾고 싶어
닿을 듯한 너는 멀어져
who am I 찾고 싶어
너는 어디 있나
나는 어디 있나 어디에

어디로 가고 있는 걸까
귓가엔 바람만 맴돌고
대답없는 내안의 너
대답없는 내안의 너
who am I 찾고 싶어
닿을 듯한 너는 멀어져
who am I 찾고 싶어
너는 어디 있나
나는 어디 있나
가끔은 거울 속에
나를 보고 생각하지
생각하지 생각하지
나는 어디서 와서
어디로 가는지
가끔은 거울 속에
나를 보고 생각하지
생각하지 생각하지
나는 어디서 와서
어디로 가는지
나는 누구인지
who am I
who am I 찾고 싶어
닿을 듯한 너는 멀어져
who am I 찾고 싶어
너는 어디 있나
나는 어디 있나
두려운 건 내가
날 모르기 때문이야
거울 속의 너도
내가 아니야
내가 원하는 건
나를 찾고 싶은거야
너는 어디 있나
나는 어디 있나 어디에
[YB] Stream
YB
2003.07.24

앨범설명

2002년 내내 필승 코리아를 외치면서 국민밴드가 되어버린 그들이 2년만에 새로운 앨범을 냈다. 이번에도 장쾌한 연주와 파워풀한 사운드, 그리고 윤도현의 농익은 보컬을 들을 수 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