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YB 꿈은 내곁에 (Hidden Track)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꿈은 내곁에 (Hidden Track)\100168\324019\11\0\M58G3MTQSmI\https://blog.kakaocdn.net/dn/RTWQ1/btrdcRw0YAP/MAdXLokoITTLXkfanL4vk0/img.jpg\

꿈은 내곁에 (Hidden Track) 정보

 

작사 작곡 편곡

 

 

Youtube Official

 

꿈은 내곁에 (Hidden Track) 가사

 

세상은 나를 기다리지않아
아주 빨리 변해가 아무도 모르게
내가 잠들어도 내가 잠들어도
그렇게

내가 원하는 한가지 꿈
별빛속에 아침햇살속에
나에게 다가와 나에게 다가와
속삭여

꿈은 내곁에 꿈은 나의 것
때론 힘겨운 날도 있어
눈물도 흘리겠지
비오는 날이 있는 것처럼 그렇게

세상에 흩어진 나의 꿈
이대로 포기할 수는 없어
하늘도 외로워 때론 소낙비로 눈물 흘리지
꿈은 내곁에 나를 기다려

꿈은 나의 것
그렇게
그렇게

나를 위해 있어
그렇게
그렇게 그렇게
그렇게

***

Why Be?
YB
2006.08.10

앨범설명


 3년 만에 발매되는 YB의 일곱 번째 정규 앨범. [WHY BE?]
 다시 출발하는 YB의 음악.


YB는 지난 2005년 팀명을 ‘윤도현밴드’에서 ‘YB’로 바꿨다. 10년간 써오던 이름을 바꾸는 것이 쉽지 않은 결정이었지만, 보다 더 밴드 음악에 충실하고자 하는 멤버들의 각오와 의지가 담긴 이름이기에 익숙함을 버리고 후회 없이 선택한 이름이 바로 ‘YB’이다.
바뀐 팀명으로 처음 발표하는 이번 정규앨범은 그들이 처음 음악을 시작할 때 느꼈던 ‘Rock & Roll’ 정신을 바탕으로 작업이 이루어졌다.
“다시 태어난 기분으로 준비한 만큼 유럽투어를 통해 느꼈던 ‘즐기며 하는 음악’을 이제야 실현 할 수 있었다”는 YB.
다시 태어난 YB와 그들의 음악은 그 어느 때보다도 솔직하고, 용감하고, 건강하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