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YB 나는 나비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나는 나비\100168\10160907\2\0\sFwhjPBcDt0\https://blog.kakaocdn.net/dn/cAyByc/btrdeYWUvZM/cUDi67uCs8tCu4gIkWdxxK/img.jpg\

나는 나비 정보

 

작사 박태희 작곡 박태희 편곡 YB

 

 

Youtube Official

 

나는 나비 가사

 

날개를 활짝 펴고
세상을 자유롭게 날 거야
노래하며 춤추는
나는 아름다운 나비
내 모습이 보이지 않아
앞길도 보이지 않아
나는 아주 작은 애벌레
살이 터져 허물 벗어
한 번 두 번 다시
나는 상처 많은 번데기
추운 겨울이 다가와
힘겨울지도 몰라
봄바람이 불어오면
이제 나의 꿈을 찾아 날아
날개를 활짝 펴고
세상을 자유롭게 날 거야
노래하며 춤추는
나는 아름다운 나비
워우워워 워우워워
거미줄을 피해 날아 꽃을 찾아 날아
사마귀를 피해 날아 꽃을 찾아 날아
꽃들의 사랑을 전하는 나비
날개를 활짝 펴고
세상을 자유롭게 날 거야
노래하며 춤추는
나는 아름다운 나비
날개를 활짝 펴고
세상을 자유롭게 날 거야
노래하며 춤추는
나는 아름다운 나비
Spread my wings and fly away
Ride the wind sailing
on the world today
Sing a song reach for the sky
Flying butterfly God save me
I wanna fly away
날개를 활짝 펴고
세상을 자유롭게 날 거야
노래하며 춤추는
나는 아름다운 나비
워우워워 워우워워
워우워워 워우워워
워우워워 워우워워
워우워워 워우워워
워우워워
워우워워
워우워워 워우워워
워우워워
날개를 활짝 펴고
세상을 자유롭게 날 거야
노래하며 춤추는
나는 아름다운 나비
날개를 활짝 펴고
세상을 자유롭게 날 거야
노래하며 춤추는
나는 아름다운 나비
워우워워 워우워워
워우워워 워우워워
I wanna fly away
I wanna fly away
2018 YB Live in Pyongyang
YB
2018.04.24

앨범설명

'YB' [2018 YB Live in Pyongyang]
 
YB는 지난 4월 1일과 2일 두 차례에 걸쳐 평양에서 공연을 마치고 돌아왔다. '남북평화협력 기원 남측 예술단 평양 공연-봄이 온다'는 YB를 비롯해 조용필, 최진희, 정인, 알리, 백지영, 강산에, 김광민, 레드벨벳 등 총 11팀이 참여했고, 그 중 YB는 유일한 록밴드로 성황리에 공연을 마쳤다. 또한 YB는 2002년 이후 다시 한 번 평양 공연에 참여하게 된 팀으로, 16년만에 다시 서게 된 평양 공연에 대한 감회와 의미가 남다르다.
 
YB는 ‘봄이 온다’ 공연에서 YB의 곡 ‘1178’과 ‘나는나비’, 그리고 북측 주민들에게 인기가 많아 특별히 요청 받은 심수봉의 ‘남자는 배 여자는 항구’를 록 버전으로 편곡해 불렀다. 특히 한반도 북쪽 끝과 남쪽 끝의 거리 1178Km를 상징하는 YB의 곡 ‘1178’은 통일이 되어 다시 하나가 되는 남과 북의 모습을 염원하는 노래로 이번 공연에서 상징하는 바가 크다. YB는 맑은 피아노 소리로 시작되는 노래 ‘1178’의 무대로 북한 관객들에게 감동의 물결을 선사했다.
 
YB의 디지털 싱글 앨범 ‘2018 YB Live in Pyongyang’에는 이번 평양 공연에서 들려주었던 ‘나는 나비’, ‘1178’. ‘남자는 배 여자는 항구’ 세 곡을 무대 위 멘트까지 포함한 실황 라이브 버전으로 실어 공연의 감동을 생생하게 전한다. 이 곡들을 또 다시 듣고 싶다는 팬들의 열렬한 요청이 있었고, 또한 이번 공연이 단순한 이벤트 성 공연으로 끝나지 않고 계속해서 남북의 문화 교류와 평화 통일에 기여할 수 있으면 좋겠다는 바람으로 발매한 라이브 앨범이다. 
 
YB는 이 앨범의 발매를 위해 며칠간 밤을 새가며 후반 작업에 몰두했다. 현장의 부족한 사운드 문제를 후반의 믹싱과 마스터링 작업을 통해 해결했고, 보다 생생하게 현장의 느낌을 살렸다. 이 앨범은 전세계 어디에서도 들어볼 수 없는 록밴드의 평양 공연 실황을 그대로 담았다는 점에서 무척 특별한 앨범이다. 또한 이 음원을 통해 나오는 모든 수익금은 남북 통일과 평화 발전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곳에 전액 기부할 예정이다.
 
[Credits]
 
[남자는 배 여자는 항구]
Song & Lyrics Written by 심수봉
Arranged by 윤도현, 허준, 박태희, 김진원, Scott Hellowell
Vocal : 윤도현
Drums : 김진원
Bass : 박태희
Guitar : 허준, Scott Hellowell
 
[나는 나비]
Song & Lyrics Written by 박태희
Arranged by 윤도현, 허준, 박태희, 김진원, Scott Hellowell
Vocal, Guitar : 윤도현
Drums : 김진원
Bass : 박태희
Guitar : 허준, Scott Hellowell
 
[1178]
Song Written by 윤도현
Lyrics Written by 윤도현, 김신일
Arranged by 윤도현, 허준, 박태희, 김진원, Scott Hellowell, 김용린(디어클라우드)
Orchestra Arranged By 박만희
Vocal : 윤도현
Drums : 김진원
Bass : 박태희
Guitar : 허준, Scott Hellowell
Piano : 박만희
 
[제작]
Production : ㈜디컴퍼니
Executive Producer : 윤도현
Executive Management Supervisor : 김정일
Executive Administration Supervisor : 윤규현
Artist Management: 이광민, 박준홍, 손태형
Content Marketing : 배여정, 이수지
Global Promotion : 박성현
Accounting & Administration : 이연주
Album Artwork Directing: Scott Hellowell
Album Artwork : 이수지
Distribution : 유니버설뮤직(Universal Music)
Recorded by 권혁준 (라이브미소)
Mixed by 박권일 (푸른꿈녹음실)
Mastered by 도정회 & 박준 (Soundmax)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