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플라이 투 더 스카이 Say My Name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Say My Name\100183\16406\5\0\a6mD93h2nZE\https://blog.kakaocdn.net/dn/V5083/btrdjdFN0X3/dOkuGrZNEpSF4abkqGq2m1/img.jpg\

Say My Name 정보

 

작사 김동현 작곡 박성수 편곡 박성수

 

 

Youtube Official

 

Say My Name 가사

 

Hey girl Even though you're gone
I want you to know that
you can count on me
just say my name and I'll be there

Girl I need 그대 두 눈에
맑은 그대 눈동자에
나의 모습 비춰질 수 있는 건
유일한 나의 소망이죠
알아요 그댄 아직도
그를 잊지 못하는 걸
하지만 난 괜찮아요 기다릴게요
그대 마음 내게로 돌아올 날까지
Oh say my name girl
Girl I need you want for me
그댈 바라보는 날 느낄수만 있다면
나의 모든걸 다 해 줄 수 있다면
더는 바라지 않아요 Baby
Say my name

하루도 그대 없인 난
살아갈 수가 없어요
허락할 순 없나요 나의 마음을
하늘만큼 커져 가는 나의 사랑을
그대의 맑은 두 눈 속에 맺혀진
슬픈 눈물 속의 사랑을
알고 있죠 힘들어 하는 걸
더는 바라볼 순 없어 이젠

Say my name girl
Girl I need you want for me
그댈 바라보는 날 느낄수만 있다면
나의 모든걸 다해 줄 수 있다면
더는 바라지 않아요 Baby
Say my name girl
Girl I need you want for me
그댈 위해서라면 난 아무렇지 않죠
사는 날까지 아니 그 이상까지
그댈 위해 나 살아갈 테니
Say my name

Sea Of Love
플라이 투 더 스카이
2002.04.26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