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플라이 투 더 스카이 5 Minutes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5 Minutes\100183\16406\11\0\WHpC13v4QvI\https://blog.kakaocdn.net/dn/xGd8C/btrdjPq8QVu/NGVVjJEnEVYy4PGSb3wheK/img.jpg\

5 Minutes 정보

 

작사 유영진 작곡 유영진 편곡 유영진

 

 

Youtube Official

 

5 Minutes 가사

 

차를 타고 나와 보니
길이 너무 막혔어
한숨이 나왔지만 참았지
돌아갈 수 있는
길이 없는 곳인데도 난
왜 이렇게 맘이
급해지는 걸까
시간은 왜 너무 빠듯한 걸까
더 이상은 날
기다리지 않을 너니까
5분쯤은 나를 더
기다려 줄 수 있겠니
넌 매일 그런 식이잖니
5분쯤은 빨리 나왔어야 했는데
이제 더는 안 봐 주겠어
그렇지만 이번
역시 기다리고 있겠지
그래 니 맘대로 해
도착했을땐 니가 거기 없었어
이미 떠나버린 후니까
내가 치를 죄값이 너무 커
조금 늦었다고
나를 떠나버린 너
10분 아니고 9분 아니고
5분 늦었다고 이럴 수는 없어
습관적인
나의 버릇일 뿐인데 왜 그래
한 두 번인 것도 아닌데
예전처럼 웃어주고
넘길 수가 없을까
내가 너무 이기적인 것이 잘못
오랫동안 참아줬던
그녀는 이제
더 이상은
내게 기횔 주지
않을 것만 같아 어떡해
5분쯤은 나를
더 기다려 줄 수 있겠니
넌 매일 그런 식이잖니
5분쯤은 빨리 나왔어야 했는데
이제 더는 안 봐 주겠어
그렇지만
이번 역시 기다리고 있겠지
그래 니 맘대로 해
도착했을땐 니가 거기 없었어
이미 떠나버린 후니까
내가 했던 약속 중에
내가 지킨 건
내 기억속에 없는 것 같아
내게 소중한 사람을
배려한 줄 알았었는데
단지 나밖에 몰랐던걸

5분쯤은 나를 더
기다려 줄 수 있겠니
넌 매일 그런 식이잖니
5분쯤은 빨리 나왔어야 했는데
이제 더는 안 봐 주겠어
그렇지만 이번
역시 기다리고 있겠지
그래 니 맘대로 해
도착했을땐 니가 거기 없었어
이미 떠나버린 후니까
너를 잃어버린 후에
나를 알게 된거야
자기 자신밖에 몰랐던 걸
나를 기다리는 맘을
알지 못했어
baby baby God I love you so
이제부턴 내가
너를 기다리고 있겠어
다시 너를 찾겠어
너의 가슴에 내가 없을 때까지
단 한 사람은 너뿐인걸
내가 치를 죄 값이 너무 커
5분 안에
내 인생이 변해 버린걸

Sea Of Love
플라이 투 더 스카이
2002.04.26

앨범설명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