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플라이 투 더 스카이 사랑을 모르다...(Monologue)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사랑을 모르다...(Monologue)\100183\301369\7\0\X75_GOxy6Qo\https://blog.kakaocdn.net/dn/dblQgA/btrdesRu0u8/wgCL72eJUheCQFM6zl2HF1/img.jpg\

사랑을 모르다...(Monologue) 정보

 

작사 이윤재 작곡 이윤재 편곡 송광식

 

 

Youtube Official

 

사랑을 모르다...(Monologue) 가사

 

날 사로잡았던 너의 고백
넌 그렇게 다가 왔었지
두 눈에 가득한 너의 미소
그 해맑던 너였었기에
그땐 그랬었어
가벼운 고독에 흔들릴 나에게
과분한 너니깐 정말 미안했어
나에겐 더 이상 기대하지 말아줘..
아니 생각하지 마
사랑을 모르는 나, 나만을 바라보는 너
너무나도 미안해 나의 많은 잘못들..
잊어줘 나의 모든 걸 추억도 없을 나니까
작은 미련까지도 너를 위해 지워야 하니까..

정말 사랑이란 어려운 일인걸
사소한 일들로 상처를 주니까
아직 모르겠어 진정한 내 모습 나를 찾아야만해
너를 만나기 위해..
사랑을 모르는 나, 나만을 바라보는 너
너무나도 미안해 나의 많은 잘못들..
잊어줘 나의 모든 걸 추억도 없을 나니까
작은 미련까지도 너를 위해 지워야 하니까..
난 알고 있어 들려줄 순 없지만
이건 정말 사랑일거야..
저 끝을 향해서 이젠 갈 수 있어
나의 너라면 세상 어디라도..

너무나도 미안해 나의 많은 잘못들..
잊어줘 나의 모든 걸
추억도 없을 나니깐 작은 미련까지도
너를 위해 지워야 하니까..


중력 (Gravity)
플라이 투 더 스카이
2004.11.05

앨범설명

Fly To The Sky가 다섯번째 앨범.. Gravity

폭넓은 사랑을 받은 Missing You로 2003년 연말 시상식의 R&B 부문의 상을 모두 수상하여 R&B 가수로 자리매김하고, 10개월간의 공백기간동안 5집 앨범 준비에 몰두해온 Fly To The Sky의 한층 성숙해진 음악세계, Gravity.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