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플라이 투 더 스카이 세상끝에서의 시작 (Brian Solo)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세상끝에서의 시작 (Brian Solo)\100183\376069\6\0\x9yvIxarc5Y\https://blog.kakaocdn.net/dn/bB235X/btrc9feAyxX/pXVimL4VLnVkzJilm3VoX0/img.jpg\

세상끝에서의 시작 (Brian Solo) 정보

 

작사 작곡 편곡

 

 

Youtube Official

 

세상끝에서의 시작 (Brian Solo) 가사

 

세상은 꼭 내가
가진 많은 꿈을
하나 남김없이 모두 뺏고
나를 비웃지
그 꿈들은 이제 어디 갔는지
아무 기억 없이
그저 난 살아만 왔어
다시 또 시작해
이제 한번 쓰러졌을뿐
또 내게 멀어져
잡힐것 같지 않지만
늘 그래 왔잖아
세상 끝에 발이 걸려도
다시 또 일어나
이렇게 뛰어가면 돼 지금처럼
나 이렇게 일어설 수 있는 건
모진 세상 속에
나를 향해 웃어주는 너
보여줄꺼야
널 향한 나의 사랑을
니가 쓰러질 땐
내 손을 잡고 일어서
다시 또 시작해
이제 한번 쓰러졌을뿐
또 내게 멀어져
잡힐것 같지 않지만
늘 그래 왔잖아
세상 끝에 발이 걸려도
다시 또 일어나
이렇게 뛰어가면 돼 지금처럼
내일은 달라질꺼야
오늘이 힘들면
또 부딪쳐봐 내일을

할 수 있을꺼야
세상 끝에 발이 걸려도
다시 또 일어나
이렇게 뛰어가면 돼
지금처럼

지금처럼

Recollection
플라이 투 더 스카이
2008.04.23

앨범설명

최고의 듀오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스페셜 리메이크 앨범 [RECOLLECTION]

이름만으로도 음반에 대한 기대감을 높일 수 있는 최고의 듀오 플라이 투 더 스카이! 7집 발매 이후 콘서트, 해외활동과 개인활동으로 바쁜 나날을 보내는 중에도 틈틈이 준비한 스페셜 리메이크 앨범을 발매 하기 앞서 수록 곡 3곡을 먼저 공개 한다.
플라이 투 더 스카이 스타일로의 재해석을 통해 90년대의 히트곡들이 다시 돌아온다! 김동률이라는 음악가를 우리에게 내려준 ‘취중진담’부터 박기영의 ‘마지막 사랑’, 쿨의 발라드 ‘한장의 추억’, 솔리드를 있게 한 ‘이 밤의 끝을 잡고’, 지금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터보의 ‘회상’. 제목만으로도 감탄사를 연발하게 만드는 90년대의 명곡들이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뛰어난 보컬아래 원곡의 재해석을 통해 재 탄생 했다.
타이틀곡인 ‘취중진담’은 ‘김동률’이라는 뛰어난 음악가를 우리 곁에 있게 한 명곡. 새로운 취중진담은 ‘김지환’이라는 작곡가를 만나 상상 이상의 강렬함을 주는 독특한 느낌의 아카펠라로 재 탄생 했다. 아카펠라를 통해 환희와 브라이언 두 사람의 다름과 어울림이 강조되어, 원곡과는 또 다른 매력을 표출 해 낸다. 후반부에 등장하는 기타와 드럼 등이 생소하게 느껴질 만큼 두 사람의 목소리에 빠질 수 있는 매력을 느낄 수 곡이다.
‘마지막 사랑’은 담백하고 간결한 ‘박기영’의 보컬에 감성적인 멜로디가 일품인 조규만의 노래가 더해져 많은 사랑을 받았던 곡. 원곡의 느낌을 더 강렬하게 살려 내며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풍부한 보컬을 통해 원곡이 가졌던 담백함을 벗어내고 풍부해진 감성을 덧씌웠다.
‘한장의 추억’은 발랄하고 재미있는 댄스음악으로 해마다 여름이면 빼놓지 않고 떠오르는 그룹 쿨. 하지만 댄스곡만 많은 사랑을 받았던 것은 아니다. 그 중에서도 애절한 발라드로 많은 사랑을 받았던 ‘한장의 추억’은 원곡의 느낌에 애절함을 살린 기타와 현의 선율을 더했다. 기타와 현의 선율위로 절재 된 감성을 들려주는 보컬이 흘러 옛 추억의 아련함을 떠올리는 발라드로 재탄생 되었다. 그 어떤 곡 보다 노래를 잘하는 가수 플라이 투 더 스카이의 목소리가 주는 감동을 가장 잘 살린 곡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