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YTRE Music

이보람 (씨야) 술이 생각나는 밤 듣기/가사/앨범/유튜브/뮤비/반복재생/작곡작사

300x250
술이 생각나는 밤\46751\10082451\0\1\1Hk-bc4enn4\https://blog.kakaocdn.net/dn/sgucL/btrdgQ59giv/9HPhGcx6pIDz9ApmyZMclk/img.jpg\

술이 생각나는 밤 정보

 

작사 79 작곡 79 편곡 79

 

 

Youtube Official

 

술이 생각나는 밤 가사

 

술이 생각나는 밤
혼자 여기왔어요
행복했던 소중했던 그곳에 왔어요
잊지 말아요
우리의 모든걸
한잔 두잔 잔을 비울때마다
여기 이곳은 정말 변함이 없네요
그대가 없는것만 빼곤
주인 아주머니도 또 물어보네요
내 옆에 있던 사람 어디있냐고
술이 생각나는 밤
혼자 여기왔어요
행복했던 소중했던 그곳에 왔어요
잊지 말아요
우리의 모든걸
한잔 두잔 잔을 비울때마다
노래라도 할까요
그대 좋아한
그 노래도 이렇게 난 선명한데
핸드폰에는 아직 니 사진이
날 보며 웃잖아요
어떻게 해요
술이 생각나는 밤
혼자 여기왔어요
행복했던 소중했던 그곳에 왔어요
잊지 말아요
우리의 모든걸
한잔 두잔 잔을 비울때마다
난 돌아서가요
사랑은 늘 아픈거니까
그대도 그리울땐 그땐 그대 돌아와요
사랑한다는 말도
고마웠다는 말도
언젠가는 언젠가는 말할수 있게
잊지 말아요
우리의 모든걸
한잔 두잔 잔을 비울때마다
술이 생각나는 밤
이보람 (씨야)
2017.07.26

앨범설명

씨야 '이보람'이 새로운 싱글곡 "술이 생각나는 밤"를 공개한다.

올해 발표한 3곡의 싱글이 정통 발라드 곡과 빠른 템포의 화사한 곡이었다면, 이번 싱글은 미디움 템포의 발라드 곡으로 '이보람'의 새로운 보컬을 느낄 수 있다.

"술이 생각나는 밤"은 사랑하는 사람을 그리워하는 한 여자의 슬픈 노래를 표현한 노래로 투빅의 "니눈니코니입술"을 작곡한 작곡가 79의 프로듀싱으로 더욱 완성도를 높였다. 또한 기타리스트 박신원과 유명프로듀서 안영민의 피아노 연주로 곡의 애잔함을 더욱 배가시켰다.

'이보람'은 올해 소극장 공연을 기획하고 있으며 지금까지 발표했던 싱글 및 '씨야'의 대표곡들로 공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Credit)
작곡:79
작사:79
편곡:79
피아노:안영민 베이스:로코 기타:박신원 코러스: 이보람

가사)
술이 생각나는 밤
혼자 여기왔어요
 
행복했던 소중했던 그곳에 왔어요
 
잊지 말아요
우리의 모든걸
한잔 두잔 잔을 비울때마다
 
a
여기 이곳은 정말 변함이 없네요
그대가 없는것만 빼곤
 
주인 아주머니도 또 물어보네요
내 옆에 있던 사람 어디있냐고
 
c.
술이 생각나는 밤
혼자 여기왔어요
 
행복했던 소중했던 그곳에 왔어요
 
잊지 말아요
우리의 모든걸
한잔 두잔 잔을 비울때마다
 
 
a.
노래라도 할까요
그대 좋아한
그 노래도 이렇게 난 선명한데
 
b.
핸드폰에는 아직 니 사진이
날 보며 웃잖아요
어떻게 해요
 
d.
난 돌아서가요
사랑은 늘 아픈거니까
 
그대도 그리울땐 그땐 그대 돌아와요
 
c3.
사랑한다는 말도
고마웠다는 말도
언젠가는 언젠가는 말할수 있게
 
잊지 말아요
우리의 모든걸
한잔 두잔 잔을 비울때마다

반응형